미샤 MISSHA 위기상황analysis과 기업 marketing problem(문제점)analysis및 미샤 위기극복위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04:42
본문
Download : 미샤 MISSHA 위기상황분석과 기업 마케팅문제점분석및 미샤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유의수준 0.05 하에서 유의…(To be continued )
설명
미샤 MISSHA 위기상황분석과 기업 마케팅문제점분석및 미샤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 , 미샤 MISSHA 위기상황분석과 기업 마케팅문제점분석및 미샤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MISSHA 위기상황과 기업 마케팅문제점 미샤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
미샤 MISSHA 위기상황analysis과 기업 marketing problem(문제점)analysis및 미샤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PPT보고서
미샤,MISSHA,위기상황과,기업,마케팅문제점,미샤,위기극복위한,전략제안,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미샤 MISSHA 위기상황분석과 기업 마케팅문제점분석및 미샤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69 )
순서






미샤 MISSHA 위기상황analysis과 기업 marketing problem(문제점)analysis및 미샤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PPT보고서
다.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 미샤 기업introduce
미샤는 어떤 기업인가
2. 미샤의 위기상황
미샤의 매출&매출이익 하락
3. 미샤의 마케팅 문제가되는점
보라색병과 타임레볼루션 이 후로 NEW대표상품의 부재
타사의 새로운 대표상품들
가능한 외생변수
의사결정문제
4. 미샤 문제해결전략(strategy)
어떤 모집단을 설정해야 하는가
Online FGI
유수분을 내 피부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화장품이 있다면
_SLIDE_3_
1. 미샤 기업introduce
MISSHA
_SLIDE_4_
2000년.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3300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2004년. 200번째의 직영 매장을 오픈
시드니와 싱가포르, 홍콩에도 매장오픈
매출 1천억 원을 달성
2012년. 보라색병 출시
2012년 1분기
매출액은 전년 대비 50.7%가 늘어난 819억2800만원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432.8% 늘어난 105억4400만원
당기순이익은 86억5400만원으로 약 379.4%가 신장
미샤
introduce
미샤는 어떤 기업인가
_SLIDE_5_
2. 미샤의 위기상황
MISSHA
_SLIDE_6_
미샤의 매출&매출이익 하락
매출 1위 자리를 더페이스샵에게 내주고 영업이익은 6위로 떨어져
_SLIDE_7_
3. 미샤의 마케팅 문제가되는점
MISSHA
_SLIDE_8_
2012년 출시한 제품.
보라색병과 타임레볼루션 이 후로 NEW대표상품의 부재
모름
없음
MISSHA 하면 새각나는 제품은
보라색병
김혜수
보아
_SLIDE_9_
타사의 새로운 대표상품들
Innisfree
The face shop
Skin food
이어보세요
_SLIDE_10_
대립가설 : discrimination화된 대표상품이 브랜드 선택에 影響(영향)을 미칠 것이다.
귀무가설 : discrimination화된 대표상품이 브랜드 선택에 影響(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