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리네이밍,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cangoto3 | cangoto.kr report

리네이밍,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cangoto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3

리네이밍,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17:36

본문




Download : 리네이밍,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리네이밍,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리네이밍,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4 )


리네이밍,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리네이밍,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리네이밍 크라운베이커리 파리바게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리네이밍,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리네이밍,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리네이밍,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리네이밍,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리네이밍,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리네이밍,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리네이밍,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리네이밍,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CROWN BAKERY리네이밍 프로젝트
contents
1. Background & Purpose
2. Analysis
3. Brand Name Analysis
4. Naming Candidate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1. Background
대한민국 4대 제빵업체중에 하나

크라운제과에서 운영

1988년 10월 1일 설립한 이래, 1991년 매출업계 1위를 달성


.


1. Purpose
경쟁사들과 差別화된 이미지 개발

크라운베이커리 만의 고유의 이미지 개발

기존의 이미지탈피
강력한 브랜드 파워

국내 제빵업계
시장 1위 탈환
`출처: 매일경제`
2. Analysis
market analysis
2009년도 3분기 업종별 순위

1.파리바게뜨

2.뚜레쥬르

3.크라운베이커리
2. Analysis
market analysis
빵만 사가는 곳이 아닌 빵 , 커피 음악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카페형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빵의 종류 증가
저렴한 가격의 빵 (ex 샤니)
웰빙시대에 맞는 재료 사용
2. Analysis
Cusmer analysis
맛과 가격에 민감

갓 구워진 따뜻한 빵을 선호

웰빙 재료 사용에 대한 관심증가

남의 시선을 중요시 여김

여성고객들의 다이어트로 인한 칼로리 관심

빵을 먹으며 음악과 대화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 선호
2.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SPC그룹의 프렌차이즈 브랜드

프랑스풍 분위기 스타일을 인테리어에 접목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

1997년 제빵업계 1위 현재 2200개의 매장 보유

해피포인트 카드로 差別화 된 서비스 제공

2.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주)CJ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tous les jo…(생략(省略))

다.
전체 12,44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