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홍삼,웰빙,건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4:55본문
Download : 인삼,홍삼,웰빙,건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인삼,홍삼,웰빙,건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75 )
인삼,홍삼,웰빙,건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인삼,홍삼,웰빙,건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인삼 홍삼 웰빙 건강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설명
_SLIDE_1_
㈜한국인삼공사굿베이스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에브리데이 홍삼
1
_SLIDE_2_
㈜한국인삼공사 ‘굿베이스’
- 기업 introduce
- 브랜드 introduce ‘ 굿베이스 ‘
내부 分析
- 제품 비교 ( vs 정관장)
- 굿베이스 marketing
외부 分析
- 경쟁사 分析 ( vs NH 한삼인)
- SWOT 分析
4. 토의 이슈 & solution
목차
2
_SLIDE_3_
I-1. 한국인삼공사 introduce
3
1899년
1908년
1952년
1989년
1999년
대한제국 궁내부 삼정과 설치
국가 전매사업으로 확정
전매청으로 승격
한국담배인삼공사(KT&G)
한국인삼공사 설립
_SLIDE_4_
I-1. 한국인삼공사 introduce
전국 1320여 개 유통망
전세계 60여 개국 수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통한 고객신뢰 증진
전국 5개 원료 사업소
청정 우량삼 생산 연구
6년근 계약재배 시스템
을 통한 철저한 경작관리
세계 최대 규모의 고려 인삼창
초현대식 제조 시설
(국내최초 사우디 GMP 획득)
영업
원료
제조
4
_SLIDE_5_
국내홍삼전문기업
사업 확대기반 구축
(2009~2xxx)
건강식품 기업 &건강 서비스 기업
신성장 동력확보
(2xxx~2013)
글로벌 종합건강 기업
사업 Synergy 제고
(2014~2015)
I-1. 한국인삼공사 introduce
건강관련 서비스기업을 뛰어넘어,
글로벌 종합건강기업으로 도약하는 KGC
Business Diversification
Corporate Value
5
_SLIDE_6_
I-2. 굿베이스 브랜드 introduce
6
품질 좋은(Good) 홍삼(Giseng)으로 행복하고 …(투비컨티뉴드 )
인삼,홍삼,웰빙,건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인삼,홍삼,웰빙,건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순서
인삼,홍삼,웰빙,건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