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definition 조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05:20본문
Download : 애정의 조건.hwp
처음엔 제대로 살림을 못해 아내에게 구박도 받았지만, 이제는 자타가 인정하는 살림솜씨 구단이다.대중매체의성역할고정관념 , 애정의 조건기타레포트 ,





,기타,레포트
애definition 조건
레포트/기타
순서
★나만득(장용)- 나약하고 맺고 끊음이 불분명하고 귀도 얇아 남의 말도 잘 믿고 착한 성품이다. 명절날 아내에게 “ 내가 얼른 전 부쳐서 같다줄테니 당신은 조금만 기다리고 있어~” 라고 말하고 늘 앞치마를 두르고 부엌을 들락날락거리는 모습의 나만득을 통해 ‘집안 일은 아내가 해야한다.
다. 셋째 은파를 밖에서 데리고 들어온 죄로, 아내에게 속으로는 미안한 맘을 갖고 있지만, 은파에게 정을 주지 못하는 아내가 야속하기도 하다. 속이 상해서 말을 막하다가도 한걸이 소리치면 금새 기가 죽어 눈치만 보며 조용하게 있는다. 두 언니들에 비해 뭐하나 잘난 것도 없이 그저 평범한 여자로 자란 은파는 부모를 속이고 동거까지 해 집안 망신을 시켜 은파 모의 속을 썩인다. 가政府도 못 믿어 절대로 남을 두지 못하는 이현실때문에 만득은 온갖 집안 일을 다한다. 털털하고 화끈한 성격인 이현실이 밖에서 돈을 벌고 만득은 집에서 살림을 맡기로 한 것이다. 자꾸만 기대에 어긋나고 집밖으로만 도는 은파가 못마땅해 엄하고 무섭게 다루지만, 은파가 남자 잘못 만나 고생하는게 자기 책임인 듯 싶어 깊은 자책을 가지고도 있다 자식들에게 자상하기도 하지만 잘못을 하면 엄하게 꾸짓기도 한다.
★강한걸(한진희)- 가부장적이고 보수적인 생각을 가진 한국형 남자지만, 가정에 대한 책임감만은 투철하다. 가부장 적인 남자로 아내인 기자가 해서는 안될 말을 하면 “씁~ 당신 조용히 못해!! 가…(생략(省略))
애definition 조건에 대한 글입니다. 게다가 자신이 낳은 두 딸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다. 이런 저런 사업에 손을 댔으나 번번히 남 좋은 일만 시키고 빚더미에 오르자, 아내인 이현실과 역할을 바꾸기로 한다.’ 가 아닌 ‘집안 일은 남자가 할 수도 있다 ’ 라고 기존의 고정관념을 바꾸는 캐릭터이다.
Download : 애정의 조건.hwp( 92 )
대중매체의성역할고정관념
설명
애정의 조건에 대한 글입니다.
★구기자(오미연)- 순종적으로 살아온 평범한 가정주부지만, 과거 남편이 데리고 온 딸인 은파로 인해 마음고생이 많아 은연중에 은파를 구박하고 미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