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마케팅] 로만손 기업 分析(분석) > cangoto3 | cangoto.kr report

[마케팅] 로만손 기업 分析(분석) > cangoto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3

[마케팅] 로만손 기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5:45

본문




Download : [마케팅] 로만손 기업 분석.ppt




[마케팅]로만손기업분석 , [마케팅] 로만손 기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본 data(자료)는 로만손 기업의 마케팅전술을 分析(분석)하여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1. 기업선정 이유
2. 로만손 회사 紹介(소개)
3. 해외진출 배경
4. 지역선정
5. 진입방식
6. SWOT analysis(분석)
7. STP analysis(분석)
8. 4 P 책략
9. 장기 책략
10. 성공요인
11. 이룬 성과
12. 향후 방향제시
13. 참고reference(자료)



진입방식

작은 규모로 출발했기 때문에 OEM 방식으로 수출

엔화약세 및 바이어의 무리한 요구로 바이어의 생산국 변경

OEM 방식에서 자사상표로 전화(로만손 개…(skip)
레포트/경영경제

다.
[마케팅]로만손기업分析(분석)









[마케팅] 로만손 기업 分析(분석)


순서

Download : [마케팅] 로만손 기업 분석.ppt( 43 )




[마케팅]%20로만손%20기업%20분석_ppt_01.gif [마케팅]%20로만손%20기업%20분석_ppt_02.gif [마케팅]%20로만손%20기업%20분석_ppt_03.gif [마케팅]%20로만손%20기업%20분석_ppt_04.gif [마케팅]%20로만손%20기업%20분석_ppt_05.gif [마케팅]%20로만손%20기업%20분석_ppt_06.gif


설명
본 자료는 로만손 기업의 마케팅전략을 분석하여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전체 12,44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