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시장分析과 관광의 활성화 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8:39본문
Download : 순천시 시장분석과 관광의 활성화 방안.pptx
순천시 시장分析과 관광의 활성화 대책
레포트/생활전문






설명
순천시 시장분석과 관광의 활성화 방안 , 순천시 시장분석과 관광의 활성화 방안생활전문레포트 , 순천시 시장과 관광
_SLIDE_1_
순천골드투어
_SLIDE_2_
1.여행상품
기획
1) 여행상품 기획의도
2) 순천시 시장分析(분석)
2.여행상품
intro
1)순천시 STP
2) 순천시 여행상품 intro 및 일정
3) 순천시 여행 전체 경비
3.결론
1) 순천시 관광의 활성화 plan
목차
_SLIDE_3_
1.여행상품 기획
1)여행상품 기획의도
순천관광present condition
_SLIDE_4_
1.여행상품 기획
1)여행상품 기획의도
골드투어
금색(Gold)은 부와 명예를 상징
삼성&애플 - 스마트 폰(Smart Phone) 고급화 marketing
60대이상 여행객을 타겟으로 럭셔리 상품을 기획
_SLIDE_5_
1.여행상품 기획
2)순천시 시장分析(분석)
지역intro
“학동이”를 남녀로
표현.
文化(culture) 와 전통을 계승
발전.
교육의 고장 상징
마스코트
지붕모양은 사람人의 모습을 상징.
외곽형태인 O는 떠오르는 태양의 형태.
S모양은 순천시 이니셜을 시각화.
심볼마크
색상의 의미
청색 : 순천만의 푸르름
녹색 : 깨끗한 자연環境
적색 : 순천市民의 열정
황색 : 한국 history(역사) 와 전통
슬로건
_SLIDE_6_
1.여행상품 기획
2)순천시 시장分析(분석)
지역축제
남도의 5미를 주제로 땅과 대륙과 해양의 힘, 푸짐한 남도의 맛을 느끼는 축제
매년 10월
낙안 읍성에서 개최
남도 음식文化(culture) 큰잔치
전국 10대 비경 중 하나 순천만
갈대군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용산展望(전망) 대
매년 10월
순천만 생태공원에서 개최
순천만 갈대축제
낙안 민속축제
낙안 읍성 군악, 수문장 교대의식,옛 文化(culture) 체험, 관아체험, 전시가옥 체험행사
매년 5월
낙안 읍성에서 개최
_SLIDE_7_
2.여행상품 intro
도심 속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고픈 분들을 위한
“자연과 함께하는 여행”
_SLIDE_8_
2.여행상품 intro
1)순천시 STP
고령화로 인한 노년층 증가, 생활수준 및 소득수준 향상, 삶의 양보다는 질을 통한 만족 추구, 여가시간…(drop)
순천시,시장과,관광,생활전문,레포트
순천시 시장分析과 관광의 활성화 대책
순서
Download : 순천시 시장분석과 관광의 활성화 방안.pptx( 7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