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결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16:40
본문
Download :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문제점.hwp
처음에 그 이름은
너무 토착적이라고 여겨졌지만 오늘날 그것은 이 브랜드가 내세우는 공존과 조화의
전통을 상징한다. 한 개인 은행
(Private bank)은 2003년 6월 인도의 동업자들과 네덜란드의 라보뱅크 사이에 동업관
계를 세울 것이라고 선언하고, 자신의 이름을 Yes Bank라고 칭하였다. 이 브랜드는 특별히 선별된 아삼 터로 만들어
진 백 년 된 브랜드로서 이 나라 내에 차 소비량이 가장 많은 지역에서의 시장 점유을
이 90%에까지 이른다.
아흐메다바드 시내에 있는 Wagh Bakri의 본사 회의실의 한 벽면에는 마하트마 간
디가 이 회사의 창립자에게 수여한 인증서 사본이 걸려있따 그 인증서는 마하트마가
`나란다스 데사이가 남아프리카의 정직하고 숙련된 차 농장 소유자임을 안다`는 사실
을 증명한다.
아흐메다바드 시내에 있는 Wagh Bakri의 본사 회의실의 한 벽면에는 마하트마 간
디가 이 회사의 창립자에게 수여한 인증서 사본이 걸려있따 그 인증서는 마하트마가
나란다스 데사이가 남아프리카의 정직하고 숙련된 차 농장 소유자임을 안다는 사실
을 증명한다. 그 이름은 약자와 강자, 대범한 자와 소심한 자, 부유한
자와 가난한 자를 차 한 잔을 통해 하나로 통합하는 것을 상징한다. 라보뱅크라는
이름은 인도에서 별로 브랜드 가치가 없었다.
아시아와,라틴,아메리카에서,네임,브랜드,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결점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문제점 ,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 네임 브랜드 문제점
순서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결점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problem(문제점)
목차
Ⅰ. 아시아에서의 네임 브랜드 문제
Ⅱ.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problem(문제점)
출처
I. 아시아에서의 네임 브랜드 문제
인도에서 가장 애호되는 차 중 하나는 Wagh Bakri라는 특이한 이름으로 되어 있
는데, 이는 `호랑이 염소`라는 뜻이다. 그 이름은 - Wagh Bakri창립자의 65세 된 손자의 말로 하자면-
클하다. 그 회사는 몇 년간 인도에서 활동하였지
만, 그 활동은 금융의 수도인 뭄바이(이전의 봄베이)에서의 기업 및 금융 서비스에만
국한되어 있었다.
Y…(省略)
설명
Download :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문제점.hwp( 78 )




다. 이러한 인증서가 실제로 데사이 씨가 인도로 돌아와 차 사업을 처음 했을
때 도움을 주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 브랜드 네임이 가지는 간디적 特性(특성)에
대상으로하여는 실마리를 제공한다.
새로 신설된 두 인도 은행은 Yes와 Egg라는 이름을 사용한다. 이 브랜드는 특별히 선별된 아삼 터로 만들어
진 백 년 된 브랜드로서 이 나라 내에 차 소비량이 가장 많은 지역에서의 시장 점유을
이 90%에까지 이른다. 이러한 인증서가 실제로 데사이 씨가 인도로 돌아와 차 사업을 처음 했을
때 도움을 주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 브랜드 네임이...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problem(문제점)
목차
Ⅰ. 아시아에서의 네임 브랜드 문제
Ⅱ.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네임 브랜드 problem(문제점)
*출처
I. 아시아에서의 네임 브랜드 문제
인도에서 가장 애호되는 차 중 하나는 Wagh Bakri라는 특이한 이름으로 되어 있
는데, 이는 호랑이 염소라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