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로 승부하는 브랜드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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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7 1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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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피로회복제 라는 상품이 있다면 박카스가 떠오르는 것처럼 말이다. 우리 삶속에는 많은 브랜드들의 광고가 있따 소비자가 反應을 보이는 잘 만들어진 광고가 있는가하면 아무런 反應을 일으키게 하지 않는 실패한 광고들도 있따 훌륭한 광고를 만들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왜 박카스가 생각날까? 그것은 바로 우리가 이 브랜드에 대해 깊이 effect을 받아서이기 때문일것이다
회사는 상품을 팔기 위해서 광고를 한다.
잘 만들어진 광고들을 보면 대체로 그 상품의 뛰어난 점, 다시 말해 기능 쪽으로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그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감성적인 것에 초점이 맞춰져있따 그러면서도 뭔가를 가지고 있…(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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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특정한 상품에 대하여 특정 브랜드가 머릿속에 떠오르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상품은 다시 말해서 브랜드라고도 할 수 있따 광고의 역할은 엄청나게 큰 것이다. 짧은 30초의 광고 속에서 자신들의 상품을 충분히 소비자에게 인식을 시켜야한다. 여기서 이 박카스가 브랜드이다.,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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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건을 사는 사람의 입장에서 브랜드는 분명한 선택의 기준이 된다된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피로회복제를 구입할 때 박카스를 사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