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포레스트 검프“ 감상문(report) > cangoto3 | cangoto.kr report

“포레스트 검프“ 감상문(report) > cangoto3

본문 바로가기

cangot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포레스트 검프“ 감상문(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4:21

본문




Download : “포레스트 검프“ 감상문.hwp




주위의 環境은 그린보우의 학교의 모습처럼 아이큐가 되지 않는 아동은 일반학교에 다닐 수 없다고 교장선생님께서 말씀하셨고, 어머니랑 함께 학교에 갔다가 돌아올 때, 높이차이제거 시설이 되어있지 않아서 포레스트가 발이 끼는등.. 장애인에 대한 배려가 있는 시설은 찾아 보기 힘들었다.
포레스트검프느낌점



설명
“포레스트 검프“ 감상문(report)


“포레스트 검프“ 에 대한 감상문입니다.






4) 교사, 부모, 지history(역사) 회의 태도

부모
어머니는 어렸을때부터 포레스트검프를 각별히 사랑했고, 포레스트검프에게 “넌 다른 사람과 다를 바 없다”고 말하고 일반학교에 보낼려고 노력하는 등.. 그 시대의 사람들에 대한 시선이나 생각들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일반 아동과 다를 바 없게 보고 자녀의 교육에 관련되어 열의를 가지고 일반아동과 동일하게 가르치고 기를려고 노력하였다. 단지, 어머니가 각별한 사랑으로 다른 일반 아동들과 다를 바 없다는 것을 인식시키게 해주시고 아동에게 밤에 책을 읽혀주는 등.. 어머니에 대한 포레스트 검프의 사랑이 많이 나타는 부분은 찾을 수 있었다.


3) 교육(지원)방법

포레스트 검프의 경우는 어렸을 때, 특별한 교육 방법을 사용한 부분은 없는 것 같다.

지history(역사) 회의 태도
그린보우의 학교의 모습처럼 아이큐가 낮은 아동은 일반학교에 다닐 수 없다고 교장선생님께서 말씀하셨다.
학교로 가는 스쿨버스를 탔을때나, 군입대를 하기위해서 탄 버스에서와 같이 주위사람들이 자리가 없다고 말하는 등..…(생략(省略))

“포레스트 검프“ 에 대한 감상문(report)입니다.


2) 환 경

베트남전쟁에서 시대를 표출시키는 내용을 다룬 영화로 어렸을 때부터 어머니의 각별한 사랑을 받고 자랐다.

레포트/감상서평

,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포레스트 검프“ 감상문.hwp( 45 )





다.포레스트검프느낌점 , “포레스트 검프“ 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


“포레스트%20검프“%20감상문_hwp_01.gif “포레스트%20검프“%20감상문_hwp_02.gif “포레스트%20검프“%20감상문_hwp_03.gif “포레스트%20검프“%20감상문_hwp_04.gif “포레스트%20검프“%20감상문_hwp_05.gif

순서



1) 대상의 特性(특성)

포레스트검프는 지능지수가 75이며 어렸을때의 학교에서 제니를 제외한 다른 친구들(보통아이들)과 함께 잘 어울리지 못하고, 영화의 스타트에서부터 끝날 때까지 옆에 있는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할 때의 모습을 보아도 適應(적응)행동에 대한 결힘을 보이고 있는 정신지체의 일반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따 그리고 어렸을 때, 허리가 물음표라고 할 정도로 많이 굽었었지만, 나이가 들면서 펴지게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