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SK텔레콤 TTL 마케팅분석 > cangoto4 | cangoto.kr report

SK텔레콤 TTL 마케팅분석 > cangoto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4

SK텔레콤 TTL 마케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9:29

본문




Download : SK텔레콤 TTL 마케팅분석_1105574.ppt




그 중에서도 25세 이하의 시장에 있어서 SK 텔레콤은 약세를 보이고 있었다. 그래서 “스피드 xxx”만의 지속적이면서도 독보적인 ‘무엇’이 필요하게 되었다. 그러나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과 커뮤니케이션들은 3개월이면 카피가 가능했고, 경쟁도 매우 치열한 상황이었다. 이에 따라 기존의 고객을 유지함과 동시에 25세 이하의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실질적인 marketing 전략(戰略) 이 필요하게 되었다. 그에 따른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으로 만들어 진 것이 “TTL…(skip)

Download : SK텔레콤 TTL 마케팅분석_1105574.ppt( 60 )



설명
순서




에스케이텔레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SK텔레콤%20TTL%20마케팅분석_1105574_ppt_01.gif SK텔레콤%20TTL%20마케팅분석_1105574_ppt_02.gif SK텔레콤%20TTL%20마케팅분석_1105574_ppt_03.gif SK텔레콤%20TTL%20마케팅분석_1105574_ppt_04.gif SK텔레콤%20TTL%20마케팅분석_1105574_ppt_05.gif SK텔레콤%20TTL%20마케팅분석_1105574_ppt_06.gif



다.에스케이텔레콤 , SK텔레콤 TTL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SK텔레콤 TTL 마케팅분석
Ⅰ. Case 環境(환경) 分析(분석)
Ⅱ. PR instance(사례)의 目標(목표) 및 실행과정
Ⅲ. 分析(분석) 및 평가
PR주체와 대상이해
상황分析(분석)
目標(목표)공중分析(분석)

SK 텔레콤과 신세기통신이 주도하고 있는 휴대폰 시장에 PCS라는 새로운 경쟁업체가 등장함에 따라 시장이 복잡해지고 경쟁이 치열해지기 처음 하였고, SK 텔레콤의 독점적인 위치도 위협을 받기 처음 했다. 기존의 “스피드 xxx”은 요금이 비싸고, 비즈니스맨이 사용하는 Old 한 이미지였다.
전체 12,7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