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존중 경영] 금호그룹 고객감동 적극 실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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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7 18:1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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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의 윤리강령은 고객만족에서 출발한다. 금호 스스로도 대외신인도를 끌어올리지 못하면 당면한 구조조정을 원활하게 추진할 수 없는 여건이기도 하다. 박회장은 올해 미국 월가를 강타했던 주요 기업들의 회계조작 파문을 보면서 기업윤리가 투자자들의 신뢰 뿐만 아니라 기업의 중장기 경쟁력에 결정적인 influence(영향)력을 미친다는 사실을 실감했다고 한다. "이웃으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상"을 구현하기 위해 상품 및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신의.성실을 바탕으로 거래의 관습과 질서를 존중한다는 것이다. 이어 "인간존중 경영"을 바탕…(생략(省略))


[인간존중 경영] 금호그룹 고객감동 적극 실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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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금호 박삼구 회장은 지난 9월2일 그룹회장 취임식장에서 임직원들의 바람직한행동과 판단기준을 담은 윤리강령과 윤리규칙을 제정해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