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스포츠마케팅 > cangoto4 | cangoto.kr report

스포츠마케팅 > cangoto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4

스포츠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5:38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ppt





설명

순서


1. 스포츠 marketing 의 정의(定義)

2. 스포츠 marketing 의 history(역사)

3. 스포츠 marketing 의 책략적 가치

4. efficacy적인 스포츠 marketing 의 필요 조건

5. conclusion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향상,
소비자 충성도 제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간의 신뢰 창출 및 유지, 글로벌 진출의 교두보 확보 등의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기업이 하는 스포츠 후원 활동
기업의 스포츠 marketing 이란?
장 점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
비용대비 효율적인 미디어 efficacy와
팬 로열티를 제품 판매로 연결하는 데도 용이
efficacy적인 PR관리 (Public relation management)의 도구
대중과 입소문 커뮤니케이션
(world of mouth communication)이 이루어짐
단 점
유명 스포츠 경기일수록 스폰서를 따기 위한 액수가 큼
다른 기업과 함께 스폰서를 함으로서 다른 광고…(省略)

스포츠마케팅_ppt_01.gif 스포츠마케팅_ppt_02.gif 스포츠마케팅_ppt_03.gif 스포츠마케팅_ppt_04.gif 스포츠마케팅_ppt_05.gif 스포츠마케팅_ppt_06.gif


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ppt( 91 )




스포츠마케팅 , 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2,7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