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교육행정 > cangoto4 | cangoto.kr report

교육행정 > cangoto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4

교육행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18:00

본문




Download : 교.hwp




이런 교육은 가장 강력한 정치기관 중의 하나로 정치 및 사회질서를 유지하고 보존하는 도구로서 역할을 하고 있따
다. 교육행정가는 교육문제를 예견하고 대책을 강구하며 교육발전을 위한 장,단기 계획을 수립,실천하기 위하여 탁월한 행정적 수완과 더불어 예민한 정치적 예견과 지성을 필요로 한다.
설명



4. 관료제론
1. 교육행定義(정의) 성격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3. 과학적 관리론

Download : 교.hwp( 44 )



교육행정은 크게 감독적 성격, 조장적,수단적 성격, 조정적 성격 등 모든 행정이 갖고 있는 일반적 성격과 교육행적만이 갖고 있는 독자적 성격으로 구분된다. 교육의 정치적 독립성은 정당이나 이데올로기로부터의 독립을 의미하는 것으로 예로부터 교육은 정치와 밀접한 관련을 가져왔다. 교육행定義(정의) 일반적 성격은 조건정비론적 입장에서 보면 교육행정은 목적 달성을 위한 하나의 수단으로서 조장적,봉사적 성격을 띠고 있으며 민주 교육행정에서 가장 기본적인 特性(특성)이 바로 봉사적 성격이라고 할 수 있는다.


교육 행정 관료제 / ()

교육 행정 관료제 / ()
교육행정
순서
2. 교육행定義(정의) 원리


교육 행정 관료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둘째, 정치적 성격으로 교육행定義(정의) 수단적,기술적 성격은 교육행定義(정의) 내용이 동적인 성격을 가졌다는 것인데, 동적인 성격은 교육행定義(정의) 정치성을 의미한다.
전체 12,7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