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실패의 법칙 실패사례,3m,자일리톨,815콜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 cangoto4 | cangoto.kr report

실패의 법칙 실패사례,3m,자일리톨,815콜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 cangoto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4

실패의 법칙 실패사례,3m,자일리톨,815콜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18:00

본문




Download : 실패의 법칙 실패사례,3m,자일리톨,815콜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실패의 법칙 실패사례,3m,자일리톨,815콜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실패의 법칙 실패사례,3m,자일리톨,815콜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실패의 법칙 실패사례,3m,자일리톨,815콜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실패 법칙 실패사례 m 자일리톨 콜라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실패,법칙,실패사례,m,자일리톨,콜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실패의 법칙 실패사례,3m,자일리톨,815콜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실패의 법칙 실패사례,3m,자일리톨,815콜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1 )






레포트/경영경제

실패의%20법칙%20실패사례,3m,자일리톨,815콜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실패의%20법칙%20실패사례,3m,자일리톨,815콜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실패의%20법칙%20실패사례,3m,자일리톨,815콜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실패의%20법칙%20실패사례,3m,자일리톨,815콜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실패의%20법칙%20실패사례,3m,자일리톨,815콜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실패의%20법칙%20실패사례,3m,자일리톨,815콜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실패의 법칙’

_SLIDE_2_

Contents
실패의 법칙이란

홈런왕 베이브 루스&에디슨 이야기

실패事例(사례) 815콜라

성공事例(사례) 자일리톨

성공事例(사례) 3M

結論(결론)
_SLIDE_3_

‘실패는 예상되고, 또 받아 들여져야 한다’
= 실수를 일찍 인정하고, 필요한 變化(변화)를 도모해야 한다는 뜻.
01

물러날 때를 알고 물러나는 것과 그렇지 않는 것에서 희비가 엇갈리게 된다

빨리 물러날 줄 아는 것도 기업가가 갖추어야 할 덕목 중에 하나이다.

“보물이 묻혀진 줄 알고, 잘못된 구덩이를 팠어도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되도록 빨리 다시 흙을 다시 덮는 것과 한 번 판 구덩이를 보물이 나올 때까지 파는것 중
누가 더 현명한 사람인지 판단해야 한다.”

실패의 법칙이란
_SLIDE_4_

베이브 루스&에디슨 이야기
`삼진아웃을 많이 당해야 홈런왕이 된다`
1300개의 삼진(실패) + 714개의 홈런(성공) = 위대한 홈런왕

만약 베이브 루스가 삼진을 당하지 않기 위해 풀스윙을 하지 않았다면
그가 과연 위대한 홈런왕이 될 수 있었을까

02
1번 실패,2번 실패,999번 실패..1000번째 성공

만약 에디슨이 999번의 실패를 하지 않았다면
인류의 밤을 밝혀준 전구를 발명할 수 있었을까


“전구를 만들지 못한 999번은
절대 실패가 아니라 만드는 과정이다”

_SLIDE_5_

실패事例(사례) - 815 콜라

03
실패事例(사례)-815콜라
`콜라독립`을 외치며 국산콜라를 생산.
99년 500억의 매출과 콜라시장 점유율
또한 14%까지 끌어올리게 됨.
HOW

가격 : 공급단가 낮춤 → 저렴한 가격
거래처 확보 : 대리점과의 친밀도
우호적 국민 정서 : IMF wave으로 인한 ‘애국심’
IMF wave ‘애국주의’ 슬로건 = 한국민의 애국심 자극

BUT, 815콜라 파산
_SLIDE_6_

실패事例(사례) - …(생략(省略))
다.
전체 12,7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