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경영] 애니콜의 중국(China)시장 진출과정 및 성공마케팅 전술analysis(A+資料) > cangoto4 | cangoto.kr report

[경영] 애니콜의 중국(China)시장 진출과정 및 성공마케팅 전술analysis(A+資料) > cangoto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4

[경영] 애니콜의 중국(China)시장 진출과정 및 성공마케팅 전술analysis(A+資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2:50

본문




Download : 애니콜 중국시장.hwp




① 지역에 따른 segment • 중국(中國)은 959만 7천㎢의 면적을 가지고 있다 이는 남한의 43.2배에 해당하는 크기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 애니콜의 중국(China)시장 진출과정 및 성공마케팅 전술analysis(A+資料)



Ⅰ.서론, , Ⅱ.본론, 1.기업개요, 1) 삼성전자 기업소개, 2) 애니콜의 중국시장내 연혁, , 2.휴대폰 시장 현황, 1) 세계 휴대폰 시장 현황, 2) 중국의 휴대폰 시장 현황, 3) 중국의 이동통신 시장 현황, 4) 중국의 이동통신 시장 전망, , 3.외부환경 분석, 1) 거시환경 분석, 2) 경쟁환경 분석, 3) 소비자 환경 분석, , 4.내부환경 분석, 1) 애니콜 가치 분석, 2) 애니콜 SWOT 분석, , 5.애니콜의 중국시장내 마케팅 전략, 1) STP 전략, 2) 마케팅 믹스(4P'S), 3) 중국시장에서 애니콜의 성과, 4) 향후 마케팅 강화 방안, , Ⅲ.결론, , 참고자료 및 사이트, , FileSize : 1920K , [경영]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과정 및 성공마케팅 전략분석(A+자료)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애니콜 브랜드마케팅 휴대폰시장 경영전략 글로벌마케팅

Ⅰ.서론

Ⅱ.본론
1.기업개요
1) 삼성전자 기업紹介
2) 애니콜의 중국(中國)시장내 연혁

2.휴대폰 시장 現況(현황)
1) 세계 휴대폰 시장 現況(현황)
2) 중국(中國)의 휴대폰 시장 現況(현황)
3) 중국(中國)의 이동통신 시장 現況(현황)
4) 중국(中國)의 이동통신 시장 展望

3.외부environment(환경) 분석
1) 거시environment(환경) 분석
2) 경쟁environment(환경) 분석
3) 소비자 environment(환경) 분석

4.내부environment(환경) 분석
1) 애니콜 가치 분석
2) 애니콜 SWOT 분석

5.애니콜의 중국(中國)시장내 marketing 전략(戰略)
1) STP 전략(戰略)
2) marketing 믹스(4P'S)
3) 중국(中國)시장에서 애니콜의 성과
4) 향후 marketing 강화 plan

Ⅲ.結論(결론)

참고data(자료) 및 사이트


5.애니콜의 중국(中國)시장내 marketing 전략(戰略) ƒ) STP 전략(戰略) (1) Segmentation 중국(中國)으로 진출하려는 많은 기업들이 segment과정에서 하는 기본적인 실수가 중국(中國)을 13억의 거대한 인구로 구성된 하나의 시장으로 이해하는 것이다. 따라서 지역에 따라 segment를 하는 것은 당연한 순서이다. • 중국(中國)은 권역 별로 크게 구분…(skip)
Ⅰ.서론, , Ⅱ.본론, 1.기업개요, 1) 삼성전자 기업introduce, 2) 애니콜의 중국(China)시장내 연혁, , 2.휴대폰 시장 현재상황, 1) 세계 휴대폰 시장 현재상황, 2) 중국(China)의 휴대폰 시장 현재상황, 3) 중국(China)의 이동통신 시장 현재상황, 4) 중국(China)의 이동통신 시장 전망, , 3.외부environment analysis, 1) 거시environment analysis, 2) 경쟁environment analysis, 3) 소비자 environment analysis, , 4.내부environment analysis, 1) 애니콜 가치 analysis, 2) 애니콜 SWOT analysis, , 5.애니콜의 중국(China)시장내 마케팅 전술, 1) STP 전술, 2) 마케팅 믹스(4P'S), 3) 중국(China)시장에서 애니콜의 성과, 4) 향후 마케팅 강화 방안, , Ⅲ.conclusion , , 참고資料 및 사이트, , download : 1920K
애니콜%20중국시장_hwp_01.gif 애니콜%20중국시장_hwp_02.gif 애니콜%20중국시장_hwp_03.gif 애니콜%20중국시장_hwp_04.gif 애니콜%20중국시장_hwp_05.gif 애니콜%20중국시장_hwp_06.gif





Download : 애니콜 중국시장.hwp( 42 )



순서






삼성애니콜,브랜드마케팅,휴대폰시장,경영전략,글로벌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나라가 이렇게 큰 면적을 가지게 되면 교통수단이 발달하기 전 시대에 먼 지역별 교류가 어렵기 때문에 지역별로 독특한 culture나 특징을 가지게 되며 언어역시 조금 달라지기 마련이다. 연해지역과 내륙지역의 ‘동서격차’, 도시와 농촌의 ‘도농 격차’, 그리고 ‘빈부의 격차’의 문제가 심각해서 중국(中國)을 13억의 하나의 시장으로 지칭하는 것은 mean(평균)의 오류이며 이 세부적으로 차이가 심한 계층을 구분하는 것이 중요하다. 중국(中國)은 56개의 민족이 구성되어 있고, 지역적으로도 23개의 성과 5개의 자치구로 나뉘어져 있다 또한 지역적으로 격차가 심각하다.
전체 12,7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