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례,성년의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23:30본문
Download : 성년례,성년의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성년례,성년의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년례,성년의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성년례 성년의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성년례,성년의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성년례,성년의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2 )
_SLIDE_1_
현대 성년례
의례행동및 연회연출
_SLIDE_2_
INDEX
1.理論(이론)적 배경
2.시행現況(현황)
3.선물
4.instance(사례)
5.problem(문제점) 및 바람직한 방향
6.기획
_SLIDE_3_
01 理論(이론)적 배경
_SLIDE_4_
의의
1.성인으로서 자각과 사회인으로서의 책무를 일깨워 주고 성년이 되었음을 축하 격려
2.국가사회가 바라는 유능한 인재 양성을 위한 바른 국가관과 가치관 정립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
_SLIDE_5_
연혁
-출처: (행정안전부)
_SLIDE_6_
사진출처: 뉴시스
사진출처: 동남보건대
형태의 alteration(변화)
_SLIDE_7_
현대 성년례의 必要性
_SLIDE_8_
02 시행現況(현황)
_SLIDE_9_
현대 성년례의 시행現況(현황)
1. 개식
2. 국민의례
3. 주례와 내빈紹介(소개)
4. 성년자 경례
5. 성년자 호명
6. 성년자 다짐
7. 성년선서 및 서명
8. 성년선언 및 서명
9. 주례의 교훈
10. 내빈 축사
11. 주인 인사
12. 주례와 내빈, 그리고 참석해 주신 손님께 인사
13. 폐식
1. 집단 성년례의 절차
(출처:가definition 례연구, 김인옥)
_SLIDE_10_
현대 성년례의 시행現況(현황)
problem(문제점)
관례
현행
개인을 대상, 성년자 본인이 직접 모든 절차에 참여함으로써 성년례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충분한 기회 주어짐.
일반 성년자들을 대표하는 “성년자 대표” 역할 존재, 일반 성년자들은 성년자 대표를 위한 행사에 들러리로 참여하는 듯한 상황.
부모가 직접 관례 주관하여 시행
단체가 그 역할, 실제 부모는 행사에 단순히 참여할 뿐 고유한 부모의 역할은 거의 사라짐.
(출처:가definition 례연구, 김인옥)
_SLIDE_11_
2. 개별 성년례의 절차
1. 개식
2. 성년자 배례
3. 축사
4. 성년선사 및 서명
5. 성년선언 및 서명
6. 초례 및 주례의 훈화
7. 성년자 배례
8. 폐식
현대…(투비컨티뉴드 )
설명
성년례,성년의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성년례,성년의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