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daum)의 marketing 事例(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0:27본문
Download : 다음(daum)의 마케팅사례분석.ppt
설명
다음,daum,의,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다음(daum)의 마케팅사례분석.ppt( 37 )
다음(daum)의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다음(daum)의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음 daum 의 마케팅사례분석
DAUM 세상의 처음, DAUM
Contents
다음 introduce
비즈니스 모델
STP analysis
1
2
3
4C analysis
경쟁사 analysis
4
5
다음의 introduce(1/4)
▶ 메인 페이지
다음의 introduce(2/4)
95년 2월 ㈜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
97년 5월 ‘한메일넷’ 오픈
99년 5월 ‘Daum 카페’ 오픈
99년 7월 포털서비스 ‘Daum’ 으로 재단장
00년 3월 ‘다음쇼핑’ 오픈
00년 7월 Daum검색 서비스 오픈
02년 4월 온-라인 우표제 시행
03년 1월 ‘미디어 Daum’ 오픈
04년 8월 ‘플래닛’ 오픈
06년 2월 06’ FIFA월드컵 누리망 /모바일 중계권확보
▶ 연혁
다음의 introduce(3/4)
순수 우리말로 ‘어떤 목차의 뒤’
영어로 ‘Next’의 의미
누리망 매체를 통해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선도
한문으로 다음(多音)
다양할 多, 소리 音의 조합어
개성있는 다양한 소리를 조화롭게 한다는 의미
▶ 다음의 의미
다음의 introduce(4/4)
네 글자가 맞물려 모두 7가지 색깔
네티즌들의 다양한 목소리가 서로 겹쳐져서 네트워킹을 이루고 있는 모습을 상징
▶ Daum의 로고
Daum 비즈니스 모델(1/4)
Daum 검색
Daum 카페
한메일넷
미디어 다음
나무 커뮤니케이션
콘텐츠플러그
▶ Daum Media
Daum 비즈니스 모델(2/4)
다음온켓
다음 오픈마켓과 온켓이 통합사이트를 선보임
다음의 풍부한 고객 접점 활용을 통해 고성장 실현
TourExpress
99년 10월 투어익스프레스에 투자, 53.4%지분
온-라인 航空(항공) 비즈니스 영역으로 진출
航空(항공) 권 예매 시스템, 다양한 여행 상품 구매
▶ Daum Commerce
Daum 비즈니스 모델(3/4)
다음 다이렉트 자동차保險(보험)
05년 LG화재와 제휴
온-라인 다이렉트 자동차 保險(보험) 시장에서 2위 기록
고객이 직접 누리망 이나 전화로 保險(보험) 을 선택
DaumFN
국내 최고의 금융 포털 서비스
증권, 保險(보험) , 대출, 재테크, 카…(투비컨티뉴드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음(daum)의 marketing 事例(사례)분석
%EC%9D%9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1.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2.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3.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4.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5.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6.gif)
다.
다음(daum)의 marketing 事例(사례)분석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