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학교 교육 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2:26
본문
Download : 국민 학교 교육 과정.hwp
<쓰기의 원리와 실제>
(2) 겪은 일 중에서 주제를 나타내기에 알맞은 글감을 찾고, title(제목)을 정하여 글을 쓴다.
(4) 이어진 그림을 보고, 시간과 공간의 바뀜이 잘 드러나게 내용을 조직하여 글을 쓴다.
(6) 자기 자신을 잘 드러낼 수 있는 낱말을 찾아 introduction하는 글을 쓴다.
(7) 자기의 글이나 친구의 글에서, 문장의 연결이나 낱말의 사용이 적절하지 못한 곳을 찾아 바르게 고쳐 쓴다.
(8) 자기가 쓴 글을 읽고쓰기, 고쳐 쓰려는 태도를 가진다.
국민 학교 교육 과정






-쓰 기-
<쓰기의 본질>
(1) 자신의 생각을 말과 글로 다른 사람에게 전하여 보고, 말과 글의 차이점을 안다.
-언 어-
<국어의 이해와 사용의 실제>
(1) 모양이 바뀌지 않는 낱말과 모양이 바뀌는 낱말을 구별하고, 모양이 바뀌는 낱말의 으뜸이 되는 말을 사전에서 찾는다.
(3) 긴 이야기를 듣거나 읽고쓰기, 중요한 내용을 가려 뽑아 간단히 쓴다.
<쓰기의 본질>
순서
(1) 자신의 생각을 말과 글로 다른 사람에게 전하여 보고, 말과 글의 차이점을 안다. <쓰기의 원리와 실... , 국민 학교 교육 과정감상서평레포트 ,
-쓰 기-
,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국민 학교 교육 과정.hwp( 16 )
설명
다.
(5) 둘 이상의 대상을 비교하여 보고, 차이점과 공통점이 드러나게 내용을 조직하여 글을 쓴다.
(2) 낱말과 낱말이 합해져서 새로운 낱말이 만들어짐을…(투비컨티뉴드 )
<쓰기의 원리와 실...
-쓰 기-<쓰기의 본질>(1) 자신의 생각을 말과 글로 다른 사람에게 전하여 보고, 말과 글의 차이점을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