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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8 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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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마다 크기와 characteristic(특성)이 달라서 정확한 규정은 없지만, 넓은 의미에서 대형유통업체가 운영하는 면적이 3300제곱미터보다 작은 유통매장을 통칭한다. 올해 안에 30~40개 정도의 점포를 낼 것으로 보인다.
SSM 시장에서는 이외에도 GS슈퍼마켓과 롯데슈퍼가 매출 면에서는 상당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아 하지만 대형마트 업계 1위인 신세계와 2위인 홈플러스가 SSM 사업으로 눈을 돌리면서 이들 …(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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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최근 SSM 분야에서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가장 공격적으로 점포 규모 확대에 나서고 있다는 것이 업계의 analysis(분석) 이다. 신세계 이마트도 SSM 사업에 뛰어들 계획이다. 홈플러스는 올해 안에 100개의 점포를 더욱 늘릴 계획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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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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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 론
Ⅱ. 본 론
1. SSM 이란?
2. 논란의 배경
3. SSM 도입 찬성론자의 입장
4. SSM이 지역상권에 미치는 影響(영향)
5. 유통산업발전법 개정과 헌법적 문제
6. 政府 규제의 방식
7 허가제 도입 시 규제 방식(중소기업 중앙회 안)
8. SSM 규제 해외 事例(사례)
Ⅲ.우리의 생각


SSM 규제와 유통산업발전법의 개정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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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서 론

최근 SSM의 확장에 따라서 지역상권과 대형유통업체간의 갈등이 고조되면서 政府의 규제에 대한 요구와 정책 방향에 대해 많은 논란이 제기되고 있다아 이와 관련해 政府는 SSM의 개설에 대해 등록제 입장을 고수하면서 政府 규제에 대한 비판과 환영의 목소리로 양분되고 있다아 SSM 규제와 관련하여 어떤 쟁점이 존재하는지 어떤 시각으로 접근하고 어떤 규제방식이 적합할 것인가에 대해 알아보자.

Ⅱ. 본 론

1. SSM 이란?
수퍼수퍼마켓(Super super Market)이란 대형유통업체들이 최근 앞다퉈 진출하고 있는 중소형 규모의 마트형태다. 기존 점포의 2배 가량에 해당하는 숫자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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