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TL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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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9 1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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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중에서도 25세 이하의 시장에 있어서 SK 텔레콤은 약세를 보이고 있었다. 그래서 “스피드 xxx”만의 지속적이면서도 독보적인 ‘무엇’이 필요하게 되었다. 그러나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과 커뮤니케이션들은 3개월이면 카피가 가능했고, 경쟁도 매우 치열한 상황이었다. 이에 따라 기존의 고객을 유지함과 동시에 25세 이하의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실질적인 marketing 전략(戰略) 이 필요하게 되었다. 그에 따른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으로 만들어 진 것이 “TTL…(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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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에스케이텔레콤 , SK텔레콤 TTL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SK텔레콤 TTL 마케팅분석
Ⅰ. Case 環境(환경) 分析(분석)
Ⅱ. PR instance(사례)의 目標(목표) 및 실행과정
Ⅲ. 分析(분석) 및 평가
PR주체와 대상이해
상황分析(분석)
目標(목표)공중分析(분석)
SK 텔레콤과 신세기통신이 주도하고 있는 휴대폰 시장에 PCS라는 새로운 경쟁업체가 등장함에 따라 시장이 복잡해지고 경쟁이 치열해지기 처음 하였고, SK 텔레콤의 독점적인 위치도 위협을 받기 처음 했다. 기존의 “스피드 xxx”은 요금이 비싸고, 비즈니스맨이 사용하는 Old 한 이미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