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07:49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전략.pptx
스포츠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스포츠마케팅戰略
_SLIDE_1_
KT&G 계열 스포츠 구단의 marketing 전술
한국인삼공사 여자 배드민턴 단
_SLIDE_2_
목 차
서론 ? 인삼공사 스포츠 단 紹介 및 배드민턴 단 선정이유
SWOT 분석 및 marketing 방향
대회개요 및 이벤트
각 대회 개요
대전 지역 놀이동산과의 협약
추첨을 통한 선수들과의 1박2일
전국 클럽 리그 & 대회 주선 홈페이지 제작
FAN 전술
conclusion 도출
_SLIDE_3_
1. 인삼공사 스포츠 단 紹介 및 배드민턴 단 선정이유
1969년 ‘전매청 신탄진제조창 배드민턴 팀’ 창단
한국담배인삼공사 → KT&G → 2xxx년 한국인삼공사?배드민턴 단
8명 선수 중 4명이 2xxx년 국가대표
2009 화순코리아 챌린지 국제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
단식 : 배연주 우승, 복식 : 정경은
2xxx년 전국체전 개인전, 단체전 우승팀
배연주 선수 : 2xxx 세계 배드민턴 연맹(BWF) 슈퍼시리즈 마스터스 파이널 여자단식 준우승
이세랑 선수 : 2xxx베트남 하노이 챌린지 대회에 복식 우승
_SLIDE_4_
1. 인삼공사 스포츠 단 紹介 및 배드민턴 단 선정이유
_SLIDE_5_
1. 인삼공사 스포츠 단 紹介 및 배드민턴 단 선정이유
인삼공사 스포츠 단의 배드민턴 단 운영 목적
스포츠와 기업이미지 매치
선정 이유
실현 가능한 marketing 전술 제시
농구, 배구보다 저조한 marketing 활동 극복을 위한 방법 제시
_SLIDE_6_
2. SWOT 분석 및 marketing 방향
Strength(강점)
Weaknesses(약점)
Opportunities(기회)
Threats(위협)
국내·외 대회에서 좋은 성적
탄탄한 모기업
인삼공사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전환시도
모기업 홍보중심 운영
스타선수의 부재
생활체육 참여인구의 증가
동호회중심의 배드민턴 활성화가 잘됨
‘정관장’브랜드의 좋은 이미지
이전 소유기업 부정적 이미지
경기관람보다는 참…(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스포츠마케팅전략.pptx( 46 )
스포츠마케팅戰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스포츠마케팅전략 , 스포츠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