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프라임 맥주 마케팅 성공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07:15
본문
Download : 하이트프라임 맥주 마케팅 성공분석.ppt
하이트프라임-1 , 하이트프라임 맥주 마케팅 성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하이트프라임-1






설명
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 기업브랜드introduce
❍ 외부환경分析
- 환경, 시장, 소비자 分析, 경쟁사 分析
❍ 내부환경分析
- SWOT 分析 ,STP 戰略,4P 戰略
❍ conclusion(결론)
❍ 성공요인
● STP 戰略
❑ Segmentation
- 연령 : 20대 초반 ~ 30대 중반
- 직업 : 직장인, 대학생
- 특징 : 고급맥주의 감각적 이미지 지향
❑ Targeting
- 대학생, 직장인(전문직 종사자들)
- 맥주의 진한 맛을 원하는 사람들
❑ Positioning
① 속성에 의한 POSITIONING
- 끓이는 공정이 없어 맥주 고유의 맛 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게 특징이다. 특히 고급효모를 사용해 맥주의 거품과 색깔이 그대로 살려 맛과 향을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하이트프라임 맥주 마케팅 성공분석.ppt( 72 )
하이트프라임 맥주 마케팅 성공분석
,경영경제,레포트
하이트 PRIME의 마케팅 성공사례로 먼저 기업소개와 외부환경 분석과 내부환경분석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고 성공요인을 분석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레포트(report) 에 참고할만한 내용이 되기를 바라며, 열씸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하이트 PRIME의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로 먼저 기업紹介와 외부環境(환경) 분석과 내부環境(환경)분석을 통해 마케팅 전략(戰略) 을 살펴보고 성공요인을 분석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레포트에 참고할만한 내용이 되기를 바라며, 열씸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