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베트남 진출 마케팅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0:04
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 베트남 진출 마케팅 제안.pptx
설명
_SLIDE_1_
Natural Green Life, innisfree
이니스프리 베트남 진출 marketing 제안
_SLIDE_2_
‘목 차’
베트남 시장 分析
아이디어제안 및 포지셔닝 선언문
marketing 믹스를 통한 전략(strategy) 제안
- 제품전략(strategy)
- 가격전략(strategy)
- 유통전략(strategy)
- 홍보전략(strategy)
conclusion : 단계적 기대 성과
_SLIDE_3_
‘베트남 시장 分析’
Political
Economical
점진적인 정치개혁과 정치적 민주화가 진전 중
최근 사회적 이슈인 높은 인플레이션과 빈부격차 증대, 부政府(정부)패 문제 등은 국가적 정치 불안으로 번질 가능성은 낮음
미국 및 다른 동남아 국가로의 우회수출 기지 역할
국내 및 해외 투자자들에게 토지임대 및 서비스, 전력 등의 세금 등을 인하하는 인센티브 제공
政府(정부) 개발 원조와 외국투자가 경제를 견인
노동인구의 66%가 농업 등 제 1차 산업에 종사하고 있으나 근년에는 2차, 3차 산업이 급성장하고 있으며 관광업의 신장세가 특히 현저함
GDP 1,354억 달러로 세계 58위
GDP 성장률 5.6%
인플레이션 12.6%
Social
Technological
인구 규모가 동남아시아에서 3번째, 세계에서 13번째에 해당
15세 미만이 25%, 15~64세가 68.4%인‘젊은 나라’
국제적인 트랜드에 민감하게 反應(반응)
젊은 층의 비율에 비해 놀이 文化(문화)가 부족한 실정으로 政府(정부)차원에서 건전한 놀이文化(문화) 보급에 신경을 쓰고 있으며 이를 위해 외국 기업 진출에 대해 권장하고 있는 추세
여성들의 사회적 지휘 향상 및 비교적 높은 임금 지급으로 외모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음
베트남 자체 화장품 브랜드들(Lana, Thorakao 등)의 기능, 품질, 기술 로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어 수입제품에 의존하는 실정
세안용품, 여드름 제거제 등 일부 품목에 한해서만 베트남 제품이 팔리고 있는 등 화장품에 대한 기술력이 매우 부족한 상황
_…(drop)
Download : 이니스프리 베트남 진출 마케팅 제안.pptx( 67 )
순서
이니스프리 베트남 진출 마케팅 제안
이니스프리 베트남 진출 마케팅 제안 , 이니스프리 베트남 진출 마케팅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베트남 진출 마케팅 제안
이니스프리,베트남,진출,마케팅,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이니스프리 베트남 진출 마케팅 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