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의 성장,남성 미용 marketing ,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 시장의 규모,소비자 및 경쟁자 분석,브랜드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5:50
본문
Download : 남성화장품의 성장,남성 미용 마케팅,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 시장의 규모,소비자 및 경쟁자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남성 화장품이 대중화 되고 있으며 따라서
이런 시장 變化에 따른 남성 중심의 화장품
매장의 necessity 이 대두되고 있다
_SLIDE_6_
1.3 매장동향
기존의 화장품매장
여성위주의 매장중심.
_SLIDE_7_
1.4 실제 남성들의 實態
올바른 사용법을 모름
_SLIDE_8_
1.5 사업의 necessity
남성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매장
남성들에게 화장품 구매 지식 제공
사용법 안내
피부 타입별 맞춤 컨설팅 필요
_SLIDE_9_
02. 소비자 및 경쟁자 分析
소비자 分析
경쟁자 分析
分析결과
_SLIDE_10_
2.1 소비자分析
세계 남성 스킨케어 시장에서
한국 시장 규모 1위
스킨…(skip)
남성화장품의 성장,남성 미용 마케팅,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 시장의 규모,소비자 및 경쟁자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남성화장품의 성장,남성 미용 마케팅,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 시장의 규모,소비자 및 경쟁자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남성화장품 성장 남성 미용 마케팅 화장품시장 화장품 시장 규모 소비자 경쟁자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남성화장품,성장,남성,미용,마케팅,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규모,소비자,경쟁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남성화장품의 성장,남성 미용 marketing ,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 시장의 규모,소비자 및 경쟁자 분석,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남성화장품의 성장,남성 미용 marketing ,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 시장의 규모,소비자 및 경쟁자 분석,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Download : 남성화장품의 성장,남성 미용 마케팅,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 시장의 규모,소비자 및 경쟁자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8 )
다.가장 effect을 미치는 부분 1위는 ‘인상’(84.2%, 복수응답), 그다음으로 분위기(36.5%), 옷차림(33.5%), 청결함(30%), 몸매(8.8%), 헤어 스타일(6.4%) 등의 순이었다.
_SLIDE_1_
Cosmetics Shop,Only For Man
_SLIDE_2_
Contents
02.
주변 分析
소비자 分析
경쟁자 分析
分析결과
03.
사업제안
사업goal(목표)
사업방향
4P分析
세부전략(strategy)
04.
conclusion
01.
사업 배경
외모가 경쟁력
성장세
기존매장동향
남성들의 實態
사업의 necessity
_SLIDE_3_
01. 사업 배경
_SLIDE_4_
1.1 외모가 경쟁력
외모는 남성의 경쟁력
기업들 가운데 3분의 2는 채용시 지원자의 ‘외모’를 평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_SLIDE_5_
1.2 남성화장품의 성장세
성장세의 남성 화장품 시장
06~11’ 5년간 남성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5000억 원 규모에서 9000억 원대로 성장하여
거의 2배에 가까운 성장을 하였다. 온 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이 기업 인사담당자 776명을 대상으로 ‘채용과 외모’에 대해 설문한 결과, 66.1%의 기업이 ‘외모가 채용 평가에 effect을 미친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