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6:28
본문
Download : 소비자,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소비자,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소비자,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9 )
소비자,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소비자,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자,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future 소비시장 및
소비사회 變化에 대한 예측
_SLIDE_2_
생산 - ‘ 시간알약’이라고 들어 보셨습니까
소비 - New Silver Consumer &
Dark Knight Consumer
유통 - 기업과 소비자의 Win-Win Project ! Quest제도
목차
시간의 가치
고령화
기업-소비자
_SLIDE_3_
2050. 12. 03
바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
- 하루 24시간은 부족해 !
- 잠자는 시간조차 아까워
- 자투리 시간을 모아서
사용할 수 는 없을까
생산
새로운 상품 !
_SLIDE_4_
1. TCC
(Time Compress Capsule)
원하는 수면 시간 입력
- 알약 복용
수면
일정 시간 후
저절로 몸이 反應
(각성)
이 캡슐을 섭취 시, 성인이 하루 필요 수면시간 7~8시간을
1~2시간만자는 것만으로도충족 가능한 효능 발생.
생산
새로운 상품 !
_SLIDE_5_
2. BTC
( Between Times Capsule)
z
z
내가 원하는 시간이라면 불과 5분이라도 잠을 잘 수 있게 하는 약.
자투리시간 (쉬는 시간, 공강시간) 등에 활용한 효율적인 시간관리 가능
→ 즉 언제든지 어디에서든지On,Off 가능.
잠이 안 와~
데굴데굴
생산
새로운 상품 !
_SLIDE_6_
유통
새로운 유통방식 !
이는 Quest라는 게임 속 요소를 현실의 유통방식에 접목시킨 것
Quest제도
게임 속에서 임무를 뜻하는 말로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면 보상이 주어지는 방식
_SLIDE_7_
유통
새로운 유통방식 ! - 예시
_SLIDE_8_
유통
새로운 유통방식 ! - 예시
!
도전!
3
1
2
본 회사의 제품 중 본인이 사용하는 …(To be continued )
소비자,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