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 산업] 벤처기업의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8:44본문
Download : 벤처기업의 마케팅.hwp
)비용절감 : 새로운 고객을 유인하고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초기 비용이 많이 드는 부담은 있지만 지속적인 의사소통을 통해서 추가적인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어 지속적인 관계유지를 위한 정보비용이 감소하게 된다 )구전效果(효과)를 통한 무료 광고 : 고객과의 관계가 잘 정립되어 있다면 구전效果(효과)에 의해서 다른 고객들에게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광고效果(효과)를 볼 수 있다,
관계마케팅,마케팅,믹스,캐즘,하이테크,산업,경영경제,레포트
1.하이테크 산업에서의 시장特性(특성), (1)초기시장(early market) , (2)주류시장(Mainstream Market), (3)캐즘 (Chasm), 2.하이테크 산업에서의 marketing , (1)marketing 전략(戰略) 의 수립, (2)marketing 믹스의 개발, (3)관계marketing (relationship marketing), , 내려받기 : 40K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하이테크 산업] 벤처기업의 marketing
다.
1.하이테크 산업에서의 시장특성, (1)초기시장(early market) , (2)주류시장(Mainstream Market), (3)캐즘 (Chasm), 2.하이테크 산업에서의 마케팅, (1)마케팅 전략의 수립, (2)마케팅 믹스의 개발, (3)관계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 , FileSize : 40K , [하이테크 산업] 벤처기업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관계마케팅 마케팅 믹스 캐즘 하이테크 산업
Download : 벤처기업의 마케팅.hwp( 49 )
설명
(관계마케팅의 效果(효과)) ) 구매증가 :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마케팅을 함으로써 고객이 자기 기업에 대해 잘 알게 되고 다른 경쟁자에 비해 그 기업의 서비스나 제품의 질에 만족하게 됨으로써 구매를 더욱 많이 하게 되는 效果(효과)를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