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한국의 게임산업] 한국의 게임산업의 history(역사) 와 한국 게임산업의 강점, 약점, 한국 게임산업의 분위기, 한국 게임산업의 새로운 시장개척에 대한 전망과 발전방향 > cangoto5 | cangoto.kr report

[한국의 게임산업] 한국의 게임산업의 history(역사) 와 한국 게임산업의 강점, 약점, 한국 게임산업의 분위기, 한국 게임산업의 새로운 시장개척에 대한 전망과 발전방향 > cangoto5

본문 바로가기

cangot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한국의 게임산업] 한국의 게임산업의 history(역사) 와 한국 게임산업의 강점, 약점, 한국 게임산업의 분위기, 한국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0:11

본문




Download : 1500원][한국의 게임산업] 한국의 게임산업의 역사와 한국 게임산업의 강점, 약점, 한국 게임산업의 분위기, 한국 게임산업의 새로운 시장개척에 대한 전망과 발전방향.pptx




[한국의 게임산업] 한국의 게임산업의 history(역사) 와 한국 게임산업의 강점, 약점, 한국 게임산업의 분위기, 한국 게임산업의 새로운 시장개척에 대한 전망과 발전방향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순서



한국,게임산업,한국,게임산업,역사와,한국,게임산업,강점,약점,한국,게임산업,분위기,한국,게임산업,새로운,시장개척,전망과,발전방향,인문사회,레포트
[한국의 게임산업] 한국의 게임산업의 역사와 한국 게임산업의 강점, 약점, 한국 게임산업의 분위기, 한국 게임산업의 새로운 시장개척에 대한 전망과 발전방향 , [한국의 게임산업] 한국의 게임산업의 역사와 한국 게임산업의 강점, 약점, 한국 게임산업의 분위기, 한국 게임산업의 새로운 시장개척에 대한 전망과 발전방향인문사회레포트 , 한국 게임산업 한국 게임산업 역사와 한국 게임산업 강점 약점 한국 게임산업 분위기 한국 게임산업 새로운 시장개척 전망과 발전방향

[한국의 게임산업] 한국의 게임산업의 history(역사) 와 한국 게임산업의 강점, 약점, 한국 게임산업의 분위기, 한국 게임산업의 새로운 시장개척에 대한 전망과 발전방향


Download : 1500원][한국의 게임산업] 한국의 게임산업의 역사와 한국 게임산업의 강점, 약점, 한국 게임산업의 분위기, 한국 게임산업의 새로운 시장개척에 대한 전망과 발전방향.pptx( 85 )




_SLIDE_1_
한국의 게임산업
_SLIDE_2_
개요
게임산업이란?
게임산업의 역사(歷史)
한국게임산업의 강점
한국게임산업의 약점
한국게임산업의 발전방안(方案)
_SLIDE_3_
게임산업이란?
전자 정보통신 단말기에 투사된 영상물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 간접적으로 유희적 反應(반응)을 일으키는 文化(문화)형태를 생산하는 산업
_SLIDE_4_
세계 게임산업의 역사(歷史)
_SLIDE_5_
한국 게임의 역사(歷史)?
MUD(Multi Users Dungeon)GAME
M, U: Multi Users
D: Dimension, Dungeon, Dialogue
_SLIDE_6_
2. 한국 게임산업의 강점
높은 수익성과 성장가능성
2xxx년 국내 게임시장 규모 7조 4300억
향후 연average(평균) 15.6%성장 2013년 11조원규모
2xxx년 게임 해외 수출액 16억 달러 전년대비29.4%성장
_SLIDE_7_
해외 수출 국가별 비중
_SLIDE_8_
세계 게임산업에서 한국의 비중
5.8% 점유율
전년대비 2.7% 증가
_SLIDE_9_
(2) 고용창출에 기여
10년2분기~11년2분기 게임…(drop)

(1)패키지(CD)게임시장 수익성& 판매성 하락

1)와레즈 등 불법 공유사이트 성행

2) “만화책과 게임은 사는 사람이 바보다” 풍토가 생성 국내 게임회사들이 online게임개발에 집중하는 결정적 계기

1.SK플래닛 개방형 플랫폼기반 “TSTORE 게임센터” 공개 상생 협력 環境(환경)조성

2. 애플 아이폰4S 게임개발環境(환경) 改善(개선) 될 展望 다른 경쟁사들에게도 영향


1500원][한국의%20게임산업]%20한국의%20게임산업의%20역사와%20한국%20게임산업의%20강점,%20약점,%20한국%20게임산업의%20분위기,%20한국%20게임산업의%20새로운%20시장개척에%20대한%20전망과%20발전방향_pptx_01.gif 1500원][한국의%20게임산업]%20한국의%20게임산업의%20역사와%20한국%20게임산업의%20강점,%20약점,%20한국%20게임산업의%20분위기,%20한국%20게임산업의%20새로운%20시장개척에%20대한%20전망과%20발전방향_pptx_02.gif 1500원][한국의%20게임산업]%20한국의%20게임산업의%20역사와%20한국%20게임산업의%20강점,%20약점,%20한국%20게임산업의%20분위기,%20한국%20게임산업의%20새로운%20시장개척에%20대한%20전망과%20발전방향_pptx_03.gif 1500원][한국의%20게임산업]%20한국의%20게임산업의%20역사와%20한국%20게임산업의%20강점,%20약점,%20한국%20게임산업의%20분위기,%20한국%20게임산업의%20새로운%20시장개척에%20대한%20전망과%20발전방향_pptx_04.gif 1500원][한국의%20게임산업]%20한국의%20게임산업의%20역사와%20한국%20게임산업의%20강점,%20약점,%20한국%20게임산업의%20분위기,%20한국%20게임산업의%20새로운%20시장개척에%20대한%20전망과%20발전방향_pptx_05.gif 1500원][한국의%20게임산업]%20한국의%20게임산업의%20역사와%20한국%20게임산업의%20강점,%20약점,%20한국%20게임산업의%20분위기,%20한국%20게임산업의%20새로운%20시장개척에%20대한%20전망과%20발전방향_pptx_06.gif

다.
Total 12,72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