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이니스프리 STP분석 > cangoto5 | cangoto.kr report

이니스프리 STP분석 > cangoto5

본문 바로가기

cangot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니스프리 STP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20:25

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 STP분석.hwp




단순히 저가의 제품만 판매하고 있는 회사가 아닌 고가의 제품도 판매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층들을 잠재고객으로 끌어들이겠다는 것이다.


이니스프리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 ‘자연주의 marketing ’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서‘자연주의’란 브랜드를 보다 건강에 긍정적인 effect(영향) 을 미치게 함과 동시에 친環境(환경)적인 제품을 개발 시 자연주의를 그대로 반영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최근 소비자들이 건강한 環境(환경)에서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자 하는 ‘웰빙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 이에 따라 화장품 업계에서도 ‘뷰티’와 ‘웰빙’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화장품 업계에서의 자연주의란 화장품을 제조할 때 식물의 천연成分을 추출하거나 그 자체로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것을 말한다. 이들의 특징은 유해成分이나 화학成分을 최대한 줄이고 식물에서 추출한 재료만을 사용하는 것이다. 다시 말해 최근 소비자들은 단순한 소비에서 벗어나 점차 삶의 질과 건강 그리고 육체적인 것에서 나아가 정신적인 풍요를 추구하게 되었다. 이니스프리는 이러한‘자연주의 marketing ’을 전면에 내세워 이러한 트렌드를 잘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instance)라고 할 수 있다
2. Targeting (목표(目標)시장선정)

(1) 가격 타겟팅

대부분의 제품라인들이 15000원~30000원 대의 제품으로 저가의 브랜드를 찾는 젊은 층에게 어필하고 있다 하지만 퍼펙트리페어라인은 33000원부터 58000원까지 꽤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 이는 고가의 라인을 런칭하여 비싸고 efficacy 좋은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어필하고자 하는 의도이다.

(2) 피부 고민별 타겟팅

모공수축 - 화산송이라인 (제주 화산송이의 강력한 모공 청정 라인. 황토, 머드보다 뛰어나 피지 흡착력이 모공 속 피지 흡착,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노폐물을 제거하…(To be continued )
이니스프리,STP,경영경제,레포트



이니스프리 STP분석 , 이니스프리 ST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STP

이니스프리 STP분석






순서
이니스프리 STP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이니스프리%20STP분석_hwp_01.gif 이니스프리%20STP분석_hwp_02.gif 이니스프리%20STP분석_hwp_03.gif 이니스프리%20STP분석_hwp_04.gif

Download : 이니스프리 STP분석.hwp( 95 )



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어느 정도의 프리미엄을 주더라도 친環境(환경)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 패턴을 보여주기 스타트하였다.
Total 12,72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