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섹슈얼 마케팅 > cangoto5 | cangoto.kr report

섹슈얼 마케팅 > cangoto5

본문 바로가기

cangot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섹슈얼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4:29

본문




Download : 섹슈얼 마케팅.hwp




섹슈얼 marketing 의 history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사건은 1950년 `플레이보이` 표지를 장식한 마릴린 먼로의 사진(왼쪽)이다.








섹슈얼%20마케팅_hwp_01.gif 섹슈얼%20마케팅_hwp_02.gif 섹슈얼%20마케팅_hwp_03.gif 섹슈얼%20마케팅_hwp_04.gif 섹슈얼%20마케팅_hwp_05.gif 섹슈얼%20마케팅_hwp_06.gif

Download : 섹슈얼 마케팅.hwp( 29 )



섹슈얼 마케팅
섹슈얼 마케팅 , 섹슈얼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섹슈얼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섹슈얼 마케팅

섹슈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섹슈얼marketing : 소비자의 몸과 마음을 잡아라
Ⅰ. 서론
1. 섹슈얼 marketing 에 대한 전반적 이해
‘섹슈얼 marketing ’이라는 말은 광고에서 유래(由來)한 것인데 상품을 섹스와 관련지어 紹介하면 더 잘 팔린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뒤 marketing 에서 섹슈얼 코드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였고, 최근 LG전자의 신제품 ‘비키니폰’ 광고에 사용된 섹슈얼 marketing (오른쪽)에서 볼 수 있듯이 적용되는 제품 또한 다양화 되었다. 남녀가 청바지만 입고 밀착해 있는 CK의 광고는, 젊은 층에게는 여유 있게 감상할 수 있을 정도로 익숙하다. 보편적으로, 섹슈얼 광고의 모델은 주로 여성이 담당하고 있으며, 자동차, 주류, 게임 등 남성을 주 고객으로 하는 제품에서 널리 쓰인다. ‘Good food, cold beer, and pretty girls never go out of style’의 모토를 표방하는 레스토랑 후터스(Hooters)에는 핫팬츠 차림으로 서빙하는 여종업원이 있고, 늘 손님들로 북적거린다.

2. 왜 섹슈얼 marketing 인가 (주제선정 동기)
이처럼 섹슈얼 코드나 섹스어필 광고는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찾아볼 수 있다 기업은 왜 섹슈얼 marketing 을 하는가 이는 섹슈얼 marketing 의 가장 큰 목적, ‘소비자의 성적 본능을 자극하고 고객의 몸과 마음이 반응하여 제품을 구매하게 만든다’에 있다고 본다. 여기서 말하는 섹스어필은 선…(skip)

설명

순서
다. 이 사진으로 섹슈얼 marketing 전성시대가 열렸다. 또한 독일 마인츠 대학의 연구 결과 섹슈얼 광고를 접하는 여성들은 광고가 전하는 메시지에 무관심해질 뿐 아니라 제품도 부정적으로 평가하는 경향이 있다 이에 시각적 유혹에 민감하고 소유욕과 정복욕이 강한 남성의 일반적 성향에 결합한 섹슈얼 marketing 이 성공확률이 높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섹슈얼 marketing 의 주된 타겟은 ‘남성’이라는 점이다.
코카콜라의 병은 여성의 나체에 영감을 얻어 만들었다고 한다.
Total 12,72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