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기업分析과 SWOT分析홈플러스 한국시장 마케팅전술,경영전술分析 홈플러스 성공요인과 시사점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3:39본문
Download : 홈플러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홈플러스 한국시장 마케팅전략,경영전략분석 홈플러스 성공요인과 시사점분석.hwp
123 11 12 13
홈플러스
한국시장 성공事例(사례)연구
` 목차 `
1. 홈플러스 기업intro
(1) 홈플러스 기업개요
(2) 홈플러스 SWOT分析(분석)
2. 홈플러스의 한국시장 성공요인
3. 홈플러스 업계2위등극의 원동력
4. 홈플러스 한국시장 경영전략(strategy)
5. 물류전략(strategy)
6. 홈플러스 marketing 전략(strategy)
(1) STP分析(분석)
(2) 서비스 marketing 전략(strategy)
(3) 고객관리전략(strategy) (CRM전략(strategy))
(4) 차별화 marketing 전략(strategy)
7. 홈플러스의 경영성과
8. conclusion(결론)
1. 홈플러스 기업intro
(1) 홈플러스 기업개요
홈플러스 주식회사와 홈플러스테스코가 공동 설립한 대형 할인점 브랜드로, 2009년 기준으로 대한민국의 대형 유통점 업체 가운데 이마트에 이어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다아
1997년 9월 삼성물산에서 홈플러스라는 이름의 대형 할인점 점포를 개설하였고, 1999년 5월에 삼성물산과 영국 테스코의 50:50 합작 투자로 삼성테스코를 설립하여 운영하다가 삼성그룹의 구조조정으로 삼성물산이 보유하던 지분의 대부분을 테스코 측에 매각하여 현재는 테스코의 지분이 100%에 달하기에 사실상 외국계 기업이라 할 수 있다아 2008년 5월에는 이랜드가 까르푸 매장을 인수하여 런칭한 홈에버를 인수하여, 대형 할인점 매장 수를 불린 데다 소형 매장이자 기업형 슈퍼마켓 브랜드인(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을 공격적으로 출점하여 매장 수를 기하급수적으로 늘려 2xxx년 2월 현재 123개의 대형 매장(홈플러스)과 209여개의 소형 매장(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 330여개의 매장이 있다아 2008년 5월 홈에버를 인수하면서 기존 홈에버 매장은 홈플러스테스코라는 별도 법인의 자회사로 운영하고 있다아 현재 홈에버에서 인수한 매장은 36개이며, 나머지 85개 매장은 홈플러스에서 자체적으로 세운 매장이다. 홈에버 인수 후 일부 매장은 폐점되었다. 2xxx년 3월 1일에 삼성그룹과의 상호 계약 기간 만료로 법인명이 삼성테스코 주식회사에서 홈플러스 주식회사로 변…(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홈플러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홈플러스 한국시장 마케팅전략,경영전략분석 홈플러스 성공요인과 시사점분석.hwp( 82 )
설명
홈플러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홈플러스 한국시장 마케팅전략,경영전략분석 홈플러스 성공요인과 시사점분석 , 홈플러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홈플러스 한국시장 마케팅전략,경영전략분석 홈플러스 성공요인과 시사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기업과 SWOT홈플러스 한국시장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홈플러스 성공요인과 시사점






순서
홈플러스 기업分析과 SWOT分析홈플러스 한국시장 마케팅전술,경영전술分析 홈플러스 성공요인과 시사점分析
홈플러스,기업과,SWOT홈플러스,한국시장,마케팅전략,경영전략,홈플러스,성공요인과,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홈플러스 기업分析과 SWOT分析홈플러스 한국시장 마케팅전술,경영전술分析 홈플러스 성공요인과 시사점分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