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가치사슬 비교/analysis(분석) - CRM : SC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4 16:31본문
Download : 기업의 가치사슬 비교분석 - CRM SCM.hwp
즉 제조업체, 도매점, 소매점에서는 소비자가 과거에 해당 제…(省略)
순서
<기업의 가치사슬 비교/analysis(분석) - CRM : SCM>
,경영경제,레포트
scmcrm
기업의 가치사슬 비교/analysis(분석) - CRM : SCM
<기업의 가치사슬 비교/분석 - CRM : SCM>scmcrm , 기업의 가치사슬 비교/분석 - CRM : SCM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기업의 가치사슬 비교분석 - CRM SCM.hwp( 72 )
다.
즉, 기업이 행하는 모든 활동들과 그 활동들이 어떻게 서로 反應하는 가를 살펴보는 시스템적 방법이라 할 수 있다
* SCM 이란?
SCM은 공급망관리(supply chain management)를 이르는 말로써 제품생산을 위한 프로세스를 부품조달에서 생산계획, 납품, 재고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관리 솔루션
즉, 제품의 생산 단계에서부터 소비자에게 최종적으로 판매될 때까지의 모든 과정을 연결시켜 관리하는 것을 의미
- Push형(제품을 밀어내는 공급망)
소비자가 주문을 할것이라는 예측을 전재로 스타트하며, 제품을 판매하기 스타트하면 소비자가 이것을 구매할 것이라는 예측으로부터 움직인다.





<기업의 가치사슬 비교/analysis - CRM : SCM>
기업의 가치사슬이란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함에 있어서 부가가치 창출에 직-간접적으로 관련된 이련의 활동-기능-프로세스의 연계를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