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기업analysis(분석) ,소주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2:28본문
Download : 진로기업분석,소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진로기업analysis(분석) ,소주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진로기업analysis(분석) ,소주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소주 Brand No.1 Jinro
_SLIDE_2_
contents
Jinro
_SLIDE_3_
선정 배경&동기
우리나라 소주 시장의 대표적인 “시장선도기업”
롯데 주류 “처음처럼”선전으로 인한 매출액 감소
신제품출시를 통한 공격적 마케팅으로 타사와 경쟁
타사제품과의 경쟁에서 우월할 수 있었던 이유
배출권 거래제[ 과거 주조권의 높은 배당 비율 차지]
진로 “참이슬”을 중점적으로 分析하여 성공적인
마케팅戰略 및 구성을 보려고 함
2
Jinro
_SLIDE_4_
주류 음용 패턴의 變化
- 저도주를 선호
- heavy 음용자보다 light 음용자 증가
- 취하기보다는 즐기면서 소통하기 위한 자리로 變化
주류 업계 現況(현황) 分析
주류 주 소비자 주점(80%), 가정 (20%)
연간 10조원의 국내 주류 시장 규모
세계에서 2번째로 높은 주류 소비량
FTA로 인한 주류시장의 국내시장 개방이 확대됨
주세법 개정에 의한 독소조항 삭제와 첨가물의 범위 확대
주류 제품에 대해 다양성,개성화,고급화로 일종의 패션성 부여
3
1.시장 分析
Jinro
_SLIDE_5_
1924.01. 평남 용강에 진천양조상회 창립 소주 진로(眞露)생산 판매
1951.03.…(투비컨티뉴드 )
진로기업분석,소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진로기업분석,소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진로기업 소주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진로기업,소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진로기업분석,소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