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조직론] online 오픈 마켓으로 알아보는 양면 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17:14본문
Download : 산업조직론 기말 리포트.hwp
4.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이 事例를 analysis(분석) 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본 것은 온라인 오픈 마켓들의 싱글호밍 소비자 확보 방식과 교차 네트워크 외부성을 증가시키는 방식이었다. 경제학과, 경영학과 수업이라면 전공 관련 논문으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싱글호밍 소비자 확보를 위해 가장 많이 하는 strategy은 할인과 쿠폰 지급이다. 실제로 레포트 만점받았습니다.





[산업조직론] online 오픈 마켓으로 알아보는 양면 시장
산업조직론 기말 리포트
2. 事例 紹介(소개)
설명
Download : 산업조직론 기말 리포트.hwp( 28 )
-온라인 오픈 마켓으로 알아보는 양면 시장
순서
<일부 내용 발췌>
경영학과 경제학과 과제 레포트 논문
3. theory(이론) 모형으로 事例 analysis(분석)
다.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이기 때문에 가격적으로 혜택을 주면 效果(효과)가 빠르고 확실히 나타나기 때문일것이다 그렇지만 가격 지원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온라인 오픈 마켓의 방식을 차별화시키는 strategy도 많이 등장하고 있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목차>
1. 事例 선정
경제학과 산업조직론 수업에서 쓴 레포트입니다. 산업조직론에 나오는 모형을 중심으로 실제 사례를 분석하였습니다. 산업조직론에 나오는 모형을 중심으로 실제 事例(사례)를 analysis하였습니다. 경제학과 산업조직론 수업에서 쓴 레포트입니다. 경제학과, 경영학과 수업이라면 전공 관련 논문으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레포트 만점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