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오페라의 유령 > cangoto6 | cangoto.kr report

오페라의 유령 > cangoto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6

오페라의 유령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23:55

본문




Download : 오페라의 유령_2065533.hwp






그는 어쩌면 가장 솔직한 인간의 유형을 가진 자이다.4오페라의유령 , 오페라의 유령인문사회레포트 ,

오페라의 유령
서로 사랑한다는 것과 사랑에 집착한다는 것에 대하여 생각한다. 겨우 생각한다는 게 생긴 것이라니..., 크리스틴이 오래 전부터 마음에 품고 있었던 사랑이 아니었다면…(생략(省略))
,인문사회,레포트
다. 사랑함에 요령 같은 건 없다.`크리스틴과 라울은 서로가 사랑했고 에릭은 크리스틴에게 집착했다` 이렇게 표현한다면 나는 지극히 평범한 독서에 상식적인 생각을 가진 여자이겠지. 그러나 나는 오페라의 유령을 읽기 전부터 그렇게 definition 내릴 수 없는 것이 사랑이란걸 알고 있따 나도 사랑을 해봤고..., 집착스럽게 오랜 시간을 그리워 해봤고 어느 순간 새록거리는 사랑에 눈멀었기 때문에, 사랑의 고통을 그저 집착이라고 말하기엔 얼마나 가엾은 것인가? (크리스틴이 에릭에게 품었던 마음처럼)

오페라의 유령은 에릭이다. 혐오스러운 얼굴로 세상사람들을 회피했고 절대적 사랑을 받아야할 부모로부터 버림받아 천재적 재능에도 불구하고 오페라 극장의 지하에 침거하면서 그가 사랑한 크리스틴을 향한 헌신적인 사랑은 광적인 행동을 이끌어낸다. 그의 과도한 사랑과 크리스틴과 멋진 귀족청년 라울의 사랑. 받지 못하는 사랑에 재앙을 퍼붓는 에릭. 그는 광분한 가엾은 한 인간에 불과하다. 그는 실제 유령이 아니라 유령이 될 수밖에 없는 운명을 가진 인간이다.본 자료는 오페라의 유령을 읽고쓰기 작성한 독서感想文(감상문) 입니다. 날 정말 사랑하냐고 묻는 라울은 `만약 에릭이 잘생긴 사람이었다 하여도 그래도 날 사랑할 것인가`라고 묻는다.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4오페라의유령




오페라의%20유령_2065533_hwp_01.gif 오페라의%20유령_2065533_hwp_02.gif
순서

Download : 오페라의 유령_2065533.hwp( 58 )





본 자료는 오페라의 유령을 읽고 작성한 독서감상문입니다. 귀족이라는 신분부터가 여자로 하여금 보호본능을 갖게 만든다. 그러나 그가 가진 가장 큰 단점은 콤플렉스를 극복하지 못함에 있따 가엾은 에릭.

거기에 비해 라울은 유약하기 그지없다. 분노함에 격분할 줄 알고 사랑함에 광적일 줄 알고 놓아줌에 과감할 줄 아는. 평생을 어두운 지하 속에서도 가면을 쓰고 다닐 수밖에 없는 인간의 콤플렉스로 똘똘 뭉쳐진 유형이지만 그는 분명 한 여자를 사랑했고 그 사랑에 단순할 정도의 순진성을 보이는 한 남자에 불과한 것이다. 그저 치닫는 사랑에 충실할 뿐이며 헌신할 뿐이다.
전체 12,69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