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현대사회와 광고 - 허위광고와 오도광고에 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13:28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현대사회와 광고 - 허위광고와 오도광고에 관해.pptx
_SLIDE_7_
1.허위광고의 instance(사례)
㈜커피명가는 올해 과테말라 COE에 출품해 1위를 기록한 커피농가 인헤르또와 직거래를 한다는 것은 사실이다.
_SLIDE_8_
1.허위광고의 instance(사례)
그러나!
COE에 출품할 때에는 자신들의 농장에서 수확한 커피 중에서 가장 잘 익고 품질이 좋은 것만 골라 정성들여 가공하여 출품
같은 농장에서 수확하더라도 대회에 출품한 커피와 일반적인 커피에는 분명한 품질의 차이가 있다아
_SLIDE_9_
1.허위광고의 instance(사례)
㈜커피명가에서는 자신들이 수입하는 커피가 일반 품질의 커피를 수입하고 있지만 마치 자신들이 수입하고 있는 커피가 COE 대회에서 입상한 커피인 마냥 광고를 하고 있다아
(COE대회의 표식까지 무단 도용)
_SLIDE_10_
1.허위광고의 instance(사례)
㈜커피명가에서는 사실 (실제로 그 농장에서 직거래로 커피를 수입한다는 것)을 바탕으로 추가적으로 사실이 아닌 정보( COE 출품 커피이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을 기만하는 허위광고를 하였다고 생각한다.
_SLIDE_1_
현대사회와 광고
_SLIDE_2_
목 차
허위광고
1
2
오도광고
_SLIDE_3_
1.허위광고의 instance(사례)
_SLIDE_4_
1.허위광고의 instance(사례)
2012년 6월경 인터파크의 커피몰 ㈜커피명가에서 과테말라 Cup Of Excellence 1위를 기록한 커피를 특가 판매한다고 광고
_SLIDE_5_
1.허위광고의 instance(사례)
_SLIDE_6_
1.허위광고의 instance(사례)
그러나!
Cup Of Exellence(이하 COE)의 公式(공식)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듯이 2012년 7월 12일에 과테말라 COE 1위 커피의 公式(공식)경매가 열린다.
_SLIDE_11_
2.오도광고의 instance(사례)
_SLIDE_12_
2.오도광고의 instance(사례)
_SLIDE_13_
2.오도광고의 …(To be continued )
[사회과학] 현대사회와 광고 - 허위광고와 오도광고에 관해
[사회과학] 현대사회와 광고 - 허위광고와 오도광고에 관해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현대사회와,광고,허위광고와,오도광고,관해,인문사회,레포트
[사회과학] 현대사회와 광고 - 허위광고와 오도광고에 관해 , [사회과학] 현대사회와 광고 - 허위광고와 오도광고에 관해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현대사회와 광고 허위광고와 오도광고 관해
순서
![[사회과학]%20현대사회와%20광고%20-%20허위광고와%20오도광고에%20관해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D%98%84%EB%8C%80%EC%82%AC%ED%9A%8C%EC%99%80%20%EA%B4%91%EA%B3%A0%20-%20%ED%97%88%EC%9C%84%EA%B4%91%EA%B3%A0%EC%99%80%20%EC%98%A4%EB%8F%84%EA%B4%91%EA%B3%A0%EC%97%90%20%EA%B4%80%ED%95%B4_pptx_01.gif)
![[사회과학]%20현대사회와%20광고%20-%20허위광고와%20오도광고에%20관해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D%98%84%EB%8C%80%EC%82%AC%ED%9A%8C%EC%99%80%20%EA%B4%91%EA%B3%A0%20-%20%ED%97%88%EC%9C%84%EA%B4%91%EA%B3%A0%EC%99%80%20%EC%98%A4%EB%8F%84%EA%B4%91%EA%B3%A0%EC%97%90%20%EA%B4%80%ED%95%B4_pptx_02.gif)
![[사회과학]%20현대사회와%20광고%20-%20허위광고와%20오도광고에%20관해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D%98%84%EB%8C%80%EC%82%AC%ED%9A%8C%EC%99%80%20%EA%B4%91%EA%B3%A0%20-%20%ED%97%88%EC%9C%84%EA%B4%91%EA%B3%A0%EC%99%80%20%EC%98%A4%EB%8F%84%EA%B4%91%EA%B3%A0%EC%97%90%20%EA%B4%80%ED%95%B4_pptx_03.gif)
![[사회과학]%20현대사회와%20광고%20-%20허위광고와%20오도광고에%20관해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D%98%84%EB%8C%80%EC%82%AC%ED%9A%8C%EC%99%80%20%EA%B4%91%EA%B3%A0%20-%20%ED%97%88%EC%9C%84%EA%B4%91%EA%B3%A0%EC%99%80%20%EC%98%A4%EB%8F%84%EA%B4%91%EA%B3%A0%EC%97%90%20%EA%B4%80%ED%95%B4_pptx_04.gif)
![[사회과학]%20현대사회와%20광고%20-%20허위광고와%20오도광고에%20관해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D%98%84%EB%8C%80%EC%82%AC%ED%9A%8C%EC%99%80%20%EA%B4%91%EA%B3%A0%20-%20%ED%97%88%EC%9C%84%EA%B4%91%EA%B3%A0%EC%99%80%20%EC%98%A4%EB%8F%84%EA%B4%91%EA%B3%A0%EC%97%90%20%EA%B4%80%ED%95%B4_pptx_05.gif)
![[사회과학]%20현대사회와%20광고%20-%20허위광고와%20오도광고에%20관해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D%98%84%EB%8C%80%EC%82%AC%ED%9A%8C%EC%99%80%20%EA%B4%91%EA%B3%A0%20-%20%ED%97%88%EC%9C%84%EA%B4%91%EA%B3%A0%EC%99%80%20%EC%98%A4%EB%8F%84%EA%B4%91%EA%B3%A0%EC%97%90%20%EA%B4%80%ED%95%B4_pptx_06.gif)
설명
Download : [사회과학] 현대사회와 광고 - 허위광고와 오도광고에 관해.pptx( 82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