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책략,홍대거리,가로수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4:30본문
Download : [1000원] 마케팅전략,홍대거리,가로수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마케팅전략,홍대거리,가로수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책략,홍대거리,가로수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마케팅책략,홍대거리,가로수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1000원] 마케팅전략,홍대거리,가로수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2 )
![[1000원]%20마케팅전략,홍대거리,가로수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D%99%8D%EB%8C%80%EA%B1%B0%EB%A6%AC,%EA%B0%80%EB%A1%9C%EC%88%98%EA%B8%B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마케팅전략,홍대거리,가로수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D%99%8D%EB%8C%80%EA%B1%B0%EB%A6%AC,%EA%B0%80%EB%A1%9C%EC%88%98%EA%B8%B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마케팅전략,홍대거리,가로수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D%99%8D%EB%8C%80%EA%B1%B0%EB%A6%AC,%EA%B0%80%EB%A1%9C%EC%88%98%EA%B8%B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마케팅전략,홍대거리,가로수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D%99%8D%EB%8C%80%EA%B1%B0%EB%A6%AC,%EA%B0%80%EB%A1%9C%EC%88%98%EA%B8%B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마케팅전략,홍대거리,가로수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D%99%8D%EB%8C%80%EA%B1%B0%EB%A6%AC,%EA%B0%80%EB%A1%9C%EC%88%98%EA%B8%B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마케팅전략,홍대거리,가로수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D%99%8D%EB%8C%80%EA%B1%B0%EB%A6%AC,%EA%B0%80%EB%A1%9C%EC%88%98%EA%B8%B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Marketing
_SLIDE_2_
목차
홍대 거리 & 가로수 길
2. marketing 방법
3. 내가 창업을 한다면
_SLIDE_3_
1. 홍대 거리 &가로수 길
가로수 길
아시아의 트렌드를 반영하는 대표적인 거리로서 많은 예술가와 디자이너들이 상점을 입점, 예술과 文化(문화)가 넘치는
세련된 트렌드 거리.
타겟층 20~30대의 직장인이나 외국인.
주요 상점 패션이나 화장품가게,
카페나 맛집.
_SLIDE_4_
1. 홍대 거리 &가로수 길
홍대 거리
거리 곳곳에서 길거리 공연이 열리며
하루 mean or average(평균) 10만 명 이상의 젊은이들이
자유와 낭만을 만끽하는
대한민국의 핫 플레이스 .
타겟층 10~20대의 젊은이 = 대학생이나 외국인.
주요 상점 길거리 음식이나 술집,
사주카페나 패션가게.
_SLIDE_5_
2. marketing 방법.
팝업스토어
이색 퍼포먼스
SNSmarketing , 샘플링.
_SLIDE_6_
3. 내가 창업을 한다면
가로수 길
Make cup
카페와 메이크업을 합친 것으로,
다른 카페들과 달리 메이크업을 더하며,
주로 카페를 많이 이용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커피뿐만이 아니라 화장품들도 판매하고,
커피를 마시면 어느 정도 싼 가격이나 무료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메이크업을 해주는 카페.
_SLIDE_7_
3. 내가 창업을 한다면
Make cup marketing
.
쿠폰을 이용한 적립제
한 잔 마실 때마다 도장을 찍어
일정 개수 이상 모으면 음료 서비스.
다 쓴 화장품을 가지고 오면 샘플은
준다는 홍보로 카페에 다시 한 번
찾아오게 만드는 marketing .
_SLIDE_8_
3. 내가 창업을 한다면
Make cup marketing
.
SNS를 이용한 marketing
카페와 함께한 사진을 올리거나,
카페페이스 북을 만들어,
종아요! 를 누르면
할인을 …(투비컨티뉴드 )
마케팅전략,홍대거리,가로수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전략,홍대거리,가로수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홍대거리 가로수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