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하이트맥주 기업analysis > cangoto6 | cangoto.kr report

하이트맥주 기업analysis > cangoto6

본문 바로가기

cangot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하이트맥주 기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4:54

본문




Download : 하이트맥주 기업분석.hwp




풍부한 자금력과 외국 브랜드를 동원한 외국계 기업의 시장공략에 맞서 당사는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신제품 개발 및 改善, 고객을 감동시키는 영업 및 marketing 활동을 통하여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 나갈 것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하이트맥주기업analysis
하이트맥주%20기업분석_hwp_01.gif 하이트맥주%20기업분석_hwp_02.gif 하이트맥주%20기업분석_hwp_03.gif 하이트맥주%20기업분석_hwp_04.gif 하이트맥주%20기업분석_hwp_05.gif 하이트맥주%20기업분석_hwp_06.gif

Download : 하이트맥주 기업분석.hwp( 68 )



하이트맥주 기업 analysis에 대한 내용입니다.

② 국내 최대 맥주제조업체 
상반기 내수 맥주시장 위축에도 불구하고 제품가격 인상으로 전년대비 성장세 이어 나감. 상반기 매출액은 전년동기 대비 5.2% 증가한 4,021억원, 영업이익은 0.6% 증가한 1,113억원 기록. 영업이익 증가율이 낮은 것은 원가율 상승과 판관비 증가에 따른 것임.
경쟁사인 OB의 신제품 출시와 이에 따른 적극적 marketing 으로 점유율 잠식에 대한 우려가 있었으나 점유율은 오히려 소폭 상승하는 추세임. 하반기 실적의 큰 폭 改善은 기대하기 어려운데, 이는 성수기인 3분기 기온이 평년을 하회하고 있기 때문임.

③ 시advantage유율
당사는 96년 시장 점유율 1위를 탈환한 이래로 1998년 48%, 1999년 50%, 2000년 53%, 2001년 54%, 2002년 56.03%, 20…(drop)







순서
하이트맥주 기업 분석에 대한 내용입니다. 더욱이 국내 유일의 흑맥주 `스타우트`와 2002년 3월 출시한 100% 보리로 만든 `프라임`등 제품고급화를 통하여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조해내며, 쿨링팩(10팩, 20팩)등의 소비자 편익을 위한 팩키지 개발 등 명실공히 국내 식음료 부분을 대표하는 맥주 회사로서 자리를 굳건히 지켜 나가고 있습니다.하이트맥주기업분석 , 하이트맥주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설명
하이트맥주 기업analysis


Ⅰ 기업실태 analysis(분석)

1) 회사의 실태

① 영업개황
당사는 IMF이후 침체되었던 맥주시장이 차츰 회복이 되어가는 가운데 2001년 미국 테러사건 이후 국내외적인 경제불안과 200여종에 이르는 외국 수입 브랜드들의 무분별한 수입, Micro brewery의 등장으로 인한 신규 카테고리의 형성등의 여건 속에서도 시장 점유율 1위(2002년 12월 누계 56.03% : 주류공업협회 출고reference(자료))의 자리를 더욱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각종 브랜드 자산 가치 평가에서도 당사의 주력 브랜드인 `하이트맥주`는 주류부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