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 첫째, 듣기의 다양한 방해요인에 대해 교재를 읽고 정리하시오 둘째 ]_rcp > cangoto6 | cangoto.kr report

[ 첫째, 듣기의 다양한 방해요인에 대해 교재를 읽고 정리하시오 둘째 ]_rcp > cangoto6

본문 바로가기

cangot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 첫째, 듣기의 다양한 방해요인에 대해 교재를 읽고 정리하시오 둘째 ]_rc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7:39

본문




Download : [ 첫째, 듣기의 다양한 방해요인에.hwp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목차
[ 첫째, 듣기의 다양한 방해요인에 대해 교재를 읽고 정리하시오 둘째 ]_rcp


안녕하세요.

- 공개된 資料 이기때문에 그대로 사용하는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 공개된 자료 이기때문에 그대로 사용하는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3.출처 및 참고문헌
안녕하세요. 해당 작성문서는 주제에 맞게 작성된 완성본입니다. - 신빙성있는 논문과 단행본 및 학회지 등을 활용해 작성하였고 - 출처가 불명확한 사이트의 카페글, 블로그 등의 내용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과제, 레포트, 논문, 사이버, 학점은행, 일반대학, 오프라인, 온라인, 일지, 관찰, 자소서
2. 첫째, 피드백 유형과 좋은 피드백, 나쁜 피드백에 대해 교재를 읽은후 요약하시오. 둘째, 자신의 실제 경험 중 상대방을 비판, 평가하거나 두루뭉술하게 추측하는 피드백이 관계의 부정적인 influence을 준 사례를 설명을하시오 셋째, 반대로 자신의 실제 경험 중 상대방을 잘 watch하고 이해, 공감하면서 명확하고 구체적으로 피드백을 주어 좋은 관계를 만든 사례를 설명을하시오

다.

Download : [ 첫째, 듣기의 다양한 방해요인에.hwp( 70 )



스피치커뮤니케이션
- 출처가 불명확한 사이트의 카페글, 블로그 등의 내용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받으신 자료가 도움이 되어 좋은 결과물 만드시길 바랍니다.


1. 첫째, 듣기의 다양한 방해요인에 대해 교재를 읽은후 요약하시오. 둘째, 자신의 실제 경험 중 관계를 망치거나 부정적인 influence을 준 방해요인의 사례를 설명을하시오 셋째, 만약 그때로 돌아간다면 좋은 관계를 맺기 위해 또는 관계에 긍정적인 influence을 주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결과 적인 듣기 기술을 제시하시오.






[ 첫째, 듣기의 다양한 방해요인에-7873_01.jpg [ 첫째, 듣기의 다양한 방해요인에-7873_02_.jpg [ 첫째, 듣기의 다양한 방해요인에-7873_03_.jpg [ 첫째, 듣기의 다양한 방해요인에-7873_04_.jpg [ 첫째, 듣기의 다양한 방해요인에-7873_05_.jpg
설명
순서
- 신빙성있는 논문과 단행본 및 학회지 등을 활용해 작성하였고

해당 작성문서는 주제에 맞게 작성된 완성본입니다.
-받으신 資料가 도움이 되어 좋은 결과물 만드시길 바랍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