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하이트,리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angoto6 | cangoto.kr report

하이트,리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angoto6

본문 바로가기

cangot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하이트,리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5:25

본문




Download : 하이트,리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the gist 가치
_SLIDE_4_
브랜드 컨셉
메마른...

_SLIDE_1_
instance(사례)연구끊임없는 신상품 개발,마켓 리더십 확보THE HITE

_SLIDE_2_
미션 및 goal(목표)
항상 새로움에 도전
Never change but
Always changing
주류를 통한 주류culture의 창출(Life culture)
맥주가 줄 수 있는 Life Value 전달
이익의 사회환원을 통한 이익의 공유
사회적 자원(깨끗한 환경)의 공유
무한경쟁시대 도래
Brand Power 및 경쟁력을 가진 기업만 생존
끊임없이
새로움에 도전
주류culture 창출을
통한 삶의 질 향상
사회(고객)와의 공존
국제화, 세계화 (Globalization)
고객과 함께하는 Frontier Hite
_SLIDE_3_
경영 이념

고객, 사회
헌신
창조적
혁신
정통, 대표성
계승
신뢰와
겸손
소통과
화합


세계 모든 이들과 늘 함께하며
삶의 즐거움과 희망을 나눈다.

the gist 가치
_SLIDE_4_
브랜드 컨셉
메마른 세상을 채우는 즐거운 에너지를 상징하는 물방울, 술과 함께하는 人生의 순간들을 상징하는 술잔, 즐거움, 에너지, 활력이 가득 차오르는 것을 상징하는 차오름을 의미

심볼의 의미
The Mix Bouncing Drop
_SLIDE_5_
끊임없는 브랜드 가치 향상
① 제품 特性(특성) 중심의 브랜드 컨셉
고객들이 얻을 수 있는 혜택과 추구하는 가치 중심 편익 제공을 뛰어넘어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브랜드 컨셉
가치
혜택
特性(특성)
깨끗한, 시원한, 부드러운
상쾌한, 스트레스 해소 등
Relationship
Pleasure
삶의 여유
Transition

물(지하 150m 천연 암반수)
원료(쌀, 보리)
공법(숙성기간, 장소, 공정)

감성 중심의
포괄적
Conception
Product
Concept
Level
Emotional(감성)
Functional(이성)
_SLIDE_6_
끊임없는 브랜드 가치 향상
② 지속적인 시스템 연구
신선…(투비컨티뉴드 )




하이트,리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하이트,리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하이트,리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하이트,리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하이트,리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하이트,리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하이트,리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하이트,리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하이트,리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하이트,리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하이트 리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Download : 하이트,리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6 )





설명

다.레포트/경영경제





하이트,리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instance(사례)연구끊임없는 신상품 개발,마켓 리더십 확보THE HITE

_SLIDE_2_
미션 및 goal(목표)
항상 새로움에 도전
Never change but
Always changing
주류를 통한 주류culture의 창출(Life culture)
맥주가 줄 수 있는 Life Value 전달
이익의 사회환원을 통한 이익의 공유
사회적 자원(깨끗한 환경)의 공유
무한경쟁시대 도래
Brand Power 및 경쟁력을 가진 기업만 생존
끊임없이
새로움에 도전
주류culture 창출을
통한 삶의 질 향상
사회(고객)와의 공존
국제화, 세계화 (Globalization)
고객과 함께하는 Frontier Hite
_SLIDE_3_
경영 이념

고객, 사회
헌신
창조적
혁신
정통, 대표성
계승
신뢰와
겸손
소통과
화합


세계 모든 이들과 늘 함께하며
삶의 즐거움과 희망을 나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