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戰略사례(instance),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22:04본문
Download : [1000원]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전략사례,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폐장시간이 되어 남는 상품은 주변의 식당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설명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戰略사례(instance),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분석)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①1998년 ‘자연의 모든 것’이라는 이름으로 농수산물 전문 유통업체로 첫 발을
내딛었던 총각네 야채가게는 대치동에 16평짜리 야채가게에서 출발해 현재 서울,
경기 지역에 매장 36곳을 두고 있다아
② place 유통
그날 떼어 와 그날 다 팔고, 다음날 새벽시장에서 새로운 물건이 들어온다.
재고 0%를 만들기 위해 그날 매출량을 잘 결정 하기위해 정보(주변 상황의 변화)를
사전조사 한다.
상항에 따라 냉동과일이나 숙성을 시켜야하는 과일은 좋은 상품이 나왔을 경우
대량 구매하기도 하고, 구매량을 결정하고 나면 거기서 10%뺀 나머지만 구매한다.
폐장시간이 되어 남는 상품은 주변의 식당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재고 0%를 만들기 위해 그날 매출량을 잘 결정 하기위해 정보(주변 상황의 변화)를
사전조사 한다.
총각네에는 다…(省略)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전략사례,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전략사례,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총각네야채가게 마케팅전략사례 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1000원]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전략사례,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57 )
![[1000원]%20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전략사례,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4%9D%EA%B0%81%EB%84%A4%EC%95%BC%EC%B1%84%EA%B0%80%EA%B2%8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8B%9C%EC%9E%A5%EC%A1%B0%EC%82%A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1.gif)
![[1000원]%20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전략사례,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4%9D%EA%B0%81%EB%84%A4%EC%95%BC%EC%B1%84%EA%B0%80%EA%B2%8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8B%9C%EC%9E%A5%EC%A1%B0%EC%82%A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2.gif)
![[1000원]%20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전략사례,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4%9D%EA%B0%81%EB%84%A4%EC%95%BC%EC%B1%84%EA%B0%80%EA%B2%8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8B%9C%EC%9E%A5%EC%A1%B0%EC%82%A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3.gif)
![[1000원]%20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전략사례,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4%9D%EA%B0%81%EB%84%A4%EC%95%BC%EC%B1%84%EA%B0%80%EA%B2%8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8B%9C%EC%9E%A5%EC%A1%B0%EC%82%A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4.gif)
![[1000원]%20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전략사례,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4%9D%EA%B0%81%EB%84%A4%EC%95%BC%EC%B1%84%EA%B0%80%EA%B2%8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8B%9C%EC%9E%A5%EC%A1%B0%EC%82%A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5.gif)
![[1000원]%20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전략사례,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4%9D%EA%B0%81%EB%84%A4%EC%95%BC%EC%B1%84%EA%B0%80%EA%B2%8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C%8B%9C%EC%9E%A5%EC%A1%B0%EC%82%A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6.gif)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전략사례,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戰略사례(instance),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분석) ,swot,stp,4p
다.
(최고의 팀웍)그리고 신속성과 정확성
요란한 광고보다 부녀회반상회를 이용해 시식 및 평가 홍보 구전effect상승
직원들과 끈임 없는 아이디어회의를 통해 좋은 아이디어 적극실행
⑤ people(사람)
주인의식이 있고 성실한 직원채용
모범이 되는 리더 (이영석)
아주머니들이 좋아하는 총각(미혼남성)을 고용
오래 근무한 직원에게 해외연수 교육 실시로 재충전과 견문지혜를 넓히는 기회제공
틈나는 데로 교육실시하여 자신의 노하우 전수, 더 이상 배울 것이 없다고 생각되는 직원은 독립을 시킨다.
상항에 따라 냉동과일이나 숙성을 시켜야하는 과일은 좋은 상품이 나왔을 경우
대량 구매하기도 하고, 구매량을 결정하고 나면 거기서 10%뺀 나머지만 구매한다.
③ price 가격
제품을 무조건 싸게 무조건 많이 떼서 어떡해서든 많이 팔아 보자가 아닌
‘최고의 물건’을 ‘제값’ 에 팔아 ‘최대의 이익’을 남기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④ promotion 판매촉진
고객시선...
①1998년 ‘자연의 모든 것’이라는 이름으로 농수산물 전문 유통업체로 첫 발을
내딛었던 총각네 야채가게는 대치동에 16평짜리 야채가게에서 출발해 현재 서울,
경기 지역에 매장 36곳을 두고 있다아
② place 유통
그날 떼어 와 그날 다 팔고, 다음날 새벽시장에서 새로운 물건이 들어온다.
③ price 가격
제품을 무조건 싸게 무조건 많이 떼서 어떡해서든 많이 팔아 보자가 아닌
‘최고의 물건’을 ‘제값’ 에 팔아 ‘최대의 이익’을 남기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어떤 이유로든지 손님이 AS를 신청하면 100%
본인직분을 흐트러짐 없이 수행하다가 빈자리가 생기면 한사람이 두 사람 역할을 한다.
④ promotion 판매촉진
고객시선을 끌기 위해 원숭이등장.
손님을 찾아 가는 서비스.
톡톡 튀는 푯말로 소비자에게 즐거움제공.
정량의 작은 단위포장상품.
눈과 귀로 고객의 데이터를 기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