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경영] 시장의定義(정이) , 소비자分析(분석), 자사및경쟁分析(분석) > cangoto7 | cangoto.kr report

[경영] 시장의定義(정이) , 소비자分析(분석), 자사및경쟁分析(분석) > cangoto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7

[경영] 시장의定義(정이) , 소비자分析(분석), 자사및경쟁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8:38

본문




Download : [경영] 시장의개념, 소비자분석, 자사및경쟁분석.ppt





2. 시장 세분화와 포지셔닝
시장세분화












세분화변수 선정 요건

(1) 소비자들의 행동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NO
NO
No
NO




시장의 definition 를 위한 조건
시장 구조 요인
기존 기업간의 경쟁
대 체 품
공급자
구매자
잠재적인 진출기업
정부의 규제
(1). 시장 세분화
- 배경
: 대중marketing 비슷한 제품, 비슷한 가격 가격경쟁심화

- 개념(槪念)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란 한 기업이 시장을 일정한
기준에 따라서 몇 개의 동질적인 소비자집단으로 나누는 것을
말한다.
(3) 생겨난 세분시장 하나하나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 [경영] 시장의개념, 소비자분석, 자사및경쟁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시장의개념 소비자 자사 경쟁
시장의 개념(槪念), 소비자analysis(분석) ,
자사 및 경쟁analysis(분석)
차 례
시장analysis(분석) (1)시장의 개념(槪念)
시장 세분화와 포지셔닝(1) 시장의 세분화(2) 시장공략과 표적시장(3) 시장에서의 포지셔닝
소비자 행동analysis(분석) (1) 구매결정과정(2) 文化적.사회적.개인적 요인(3) 심리적 요인
자사 및 경쟁사 analysis(분석) (1) 경쟁자 analysis(분석) (2) 자사analysis(분석) (3) 경쟁우위 확보전략(strategy)
(1) 시장의 개념(槪念)
1.시장analysis(분석)
시장의 definition
? 물품의 매매가 이루어지는 교환의 장소

? 동일한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제품들의 집합체

제품거래를 광범위하게 수행하는 사람들과 조직체
사람들

기업들
제품이

서비스

필요
한가?
제품이
나 서비
스에 관
심이
있는가?
구매력

있는가?
제품이

서비스

돈을
쓰려
하는가?
시장
시장이 아닐것이다.설명
[경영] 시장의定義(정이) , 소비자分析(분석), 자사및경쟁分析(분석)
[경영] 시장의개념, 소비자분석, 자사및경쟁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Download : [경영] 시장의개념, 소비자분석, 자사및경쟁분석.ppt( 96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 시장의定義(정이) , 소비자分析(분석), 자사및경쟁分析(분석)








순서
[경영]%20시장의개념,%20소비자분석,%20자사및경쟁분석_ppt_01.gif [경영]%20시장의개념,%20소비자분석,%20자사및경쟁분석_ppt_02.gif [경영]%20시장의개념,%20소비자분석,%20자사및경쟁분석_ppt_03.gif [경영]%20시장의개념,%20소비자분석,%20자사및경쟁분석_ppt_04.gif [경영]%20시장의개념,%20소비자분석,%20자사및경쟁분석_ppt_05.gif [경영]%20시장의개념,%20소비자분석,%20자사및경쟁분석_ppt_06.gif




경영,시장의개념,소비자,자사,경쟁,경영경제,레포트
다.
(2) 측정(measurement)할 수 있고, 쉽게 observe할 수 있어야 한다.

? 시장세분화 변수의 종류

1. 지리적 변수 …(투비컨티뉴드 )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12,61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