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고등학교 8종 교과서 음악사영역 analysis(분석) > cangoto7 | cangoto.kr report

고등학교 8종 교과서 음악사영역 analysis(분석) > cangoto7

본문 바로가기

cangot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등학교 8종 교과서 음악사영역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21:23

본문




Download : 고등학교 8종 교과서 음악사영역 분석.hwp





대한 교과서는 고대~르네상스 시대에 이르기까지 시대를 대표하는 작곡가나 곡이 제시되지 않았으나, 그 이후 시대부터는 작곡가와 감상곡을 함께 제시함으로써 앞의 미흡한 점을 보강하였다.
교학사 교과서는 각 시대의 작곡가들이 다양하게 제시되었지만 그 비…(투비컨티뉴드 )



8종의 고등교과서의 총 영역에서 음악사가 차지하는 비율과 서양사와 한국사의 시대별 분류를 통한 분석, 서양사와 한국사에 연계된 음악 감상의 대표성을 띤 공통적인 곡을 분석한 리포트 입니다.





최종교과서analysis(분석) -음악사[1]
고등학교%208종%20교과서%20음악사영역%20분석_hwp_01.gif 고등학교%208종%20교과서%20음악사영역%20분석_hwp_02.gif 고등학교%208종%20교과서%20음악사영역%20분석_hwp_03.gif 고등학교%208종%20교과서%20음악사영역%20분석_hwp_04.gif 고등학교%208종%20교과서%20음악사영역%20분석_hwp_05.gif 고등학교%208종%20교과서%20음악사영역%20분석_hwp_06.gif


다.
세광 교과서는 시대별 음악적 특징과 이해를 돕기 위해 악보가 제시되었다.
,사범교육,레포트


순서

Download : 고등학교 8종 교과서 음악사영역 분석.hwp( 24 )



고등학교 8종 교과서 음악사영역 analysis(분석)

I. 서론
Ⅱ. 본론
<2-1> 서양음악사와 연계된 음악 감상의 대표성을 띤 공통적인 곡
Ⅲ.結論(결론)



현대 교과서는 시대별 특징을 간략하게 잘 설명(說明)하였다. 그러나 현대음악의 전자음악이나 구체음악에 대한 언급이 되어 있지 않아 아쉬움을 남겼다.최종교과서분석-음악사[1] , 고등학교 8종 교과서 음악사영역 분석사범교육레포트 ,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8종의 고등교과서의 총 영역에서 음악사가 차지하는 비율과 서양사와 한국사의 시대별 분류를 통한 analysis(분석) , 서양사와 한국사에 연계된 음악 감상의 대표성을 띤 공통적인 곡을 analysis(분석) 한 리포트 입니다.
태성 교과서는 이해의 한 영역으로 짧게 紹介되었기 때문에 고대시대, 국민악파시대가 빠져있었고, 시대적 특징 또한 내용에 소홀했다.
박영사 교과서는 이해하기 쉽게 data(資料)와 악보가 잘 제시되어있으며, 충분한 해설과 감상이 함께 통합되어 시대별 음악적 특징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한 가지 특징적인 것은 악보의 발달을 그림과 함께 紹介함으로써 고대이집트의 그림악보~오선보의 발달까지 한 눈에 알 수 있게 한점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