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4:14
본문
Download : 디아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디아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디아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0 )
_SLIDE_1_
디 아 지오
_SLIDE_2_
목 차
서론
주제선정동기
기업introduce
본론
Diageo 시장점(長點)유율
Diageo 술시 장 규모
Diageo 한국 술 culture
다culture 극복戰略(3가지)
결론
창의적 대안 및 시사점
Contents
_SLIDE_3_
주제선정 동기
세계주류시장 1위 Diageo가 한국에서 성공할까? 한국뿐 아니라 역 다culture 극복 성공 !
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
?
!
_SLIDE_4_
디아 지오 introduce
연도
1725년
아서 기네스, 아일랜드 탄생
1821년
세계 최초의 흑맥주, 기네스 출시
1914년
세계 1위 맥주회사로 성장
1988년
기네스 드래프트 캔맥주를 출시
1997년
기네스와 그랜드매트로폴리탄 합병
*디아지오로 출범(세계적인 회사)
2004년
가장 작은 생맥주공법 개발
1. 글로벌 시장 1위
2. 한국시장 진출 성공
동유럽, 동남아 진출!
Diageo의 history
_SLIDE_5_
Diageo 객관적 資料(1)
세계시장 점유율 28%로 1위 유지!
2위는 경쟁 업체인 페르노리카
Diageo 세계시장 점유율
_SLIDE_6_
Diageo 객관적 資料(2)
한국시장 점유율 37.3%로 1위!
위스키 ‘윈 저’ 의 성공
주요요인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가?
다양한 marketing 활동
Diageo 한국시장 점유율
_SLIDE_7_
Diageo 객관적 資料(3)
국내 술 시장 인구대비 세계 1위 및 성장률!
국내 위스키. 와인 시장 규모 및 1인당 소비량
_SLIDE_8_
한국 특유의 술 culture
한국인들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음주culture
-세계적으로 봤을 때 ‘독주.폭탄주 애주가’…(생략(省略))
순서
디아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디아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디아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아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디아지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