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기업introduce와 성공요인 및 고객관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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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7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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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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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intro
성공요인
conclusion
고객관리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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닷컴버블 등장
웹 진화
사이버 공간중시
사이버시장의
advantage
오프라인만의
差別(차별) 성
온-라인 서점
열다
아마존 등장배경
Amazon.com
각각 언제 등장 했는지 써야할 것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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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닷컴 CEO
*1999년 미국 시사주간지`타임` 올해의 인물로 선정
*’고객을 먼저 생각하라’라는 사업 철학을 갖고 세계 최대의 인터넷(Internet) 소매업체를 만든 장본인
*집창고의 카다브라닷컴→온-라인 서점 아마존닷컴
*’우리의 기준은 상품을 팔아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구매 결정을 도와 돈을 버는 것'
Amazo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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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azo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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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마트를 롤모델로 처음 한 아마존은 현재 월마트를 월등히 뛰어 넘음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으로
글로벌 기업에서
평판이 가장 우수한
기업으로 선정
Amazo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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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DASH
어디서든 편하게 주문 하세요
원클릭
한번의 클릭으로
결제완료
差別(차별) 성(명성의 근원)
Amazon Fresh
신선하고 빠르게
성공전술
여기성공전술부분..뭔가 부족해보이지않아 ㅠ ㅠ 프라임서비스에대한 이야기도 없고 ..
이런시스템들을통해서 소비자들이 어떤 ㅇ편익을 주는지 어떤 change(변화)를 가져왔는지 다른 브랜드와 어떻게 差別(차별) 되는지 差別(차별) 성 같은걸 설명(說明)해야할것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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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sh
소비자 맞춤서비스
어디서든 편리하게
1)소비자를 항상 먼저 생각하라
2)새로운 것을 발명하라
3)인내심을 가져라(장기적인 관점에서 생각하라 -Amazon.com CEO Jeff Bez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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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e Click
한번의 클릭!
편하고 빠른 결제!
한번의 클릭으로 배송지입력부터 결제…(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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