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31 3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1:43
본문
Download : 브랜드마케팅 31 31 .pptx
설명
브랜드마케팅 31 31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브랜드마케팅 31 31 .pptx( 66 )
브랜드마케팅 31 31 , 브랜드마케팅 31 31 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마케팅
_SLIDE_1_
브랜드 marketing
_SLIDE_2_
STARBUGS식 브랜트 marketing
_SLIDE_3_
발표순서
1. 브랜드 IDENTITY
2. 브랜드 ARCHITECTURE
3. 브랜드 EQUITY
4. 브랜드 MARKETING
5. 스타벅스 브랜드 관련 기사
6. 스타벅스의 브랜드 가치
_SLIDE_4_
ㅀㅀㅀ
Enjoy
Starbucks
Experience
정직함
프리미엄
퀼리티
전culture
로고
표준화
충성도
욕구충족
국제적
culture
성실
대중적
조화
브랜드 IDENTITY
신선함
사회
독특함
_SLIDE_5_
브랜드
Architecture
스타벅스
스타벅스
coffee
Frappu
ccino
Tazo
Tea
Ice cream
Music
Espresso
Bottled
Frappuccino
Blended
tea
&
Mug
Merchandise
Tumbler
Coffee
press
Others
제품들은 스타벅스 매장 판매, 또는 스타벅스의 로고로서
강력하게 후원해 주고 있음.
_SLIDE_6_
Brand 인지도 향상
Brand 이미지 향상
광고
국내/국외 광고(TV, 신문, 잡지등)
프로모션 & 스폰서십
스타벅스 로고 모으기,
스타벅스 Accessory 디자인 공모
웹(Web)을 통한 brand 관리
각종 Events 운영
지속적인 홍보 활동
지속적인 massage 전달
신뢰성 향상
culture행사(영화등) 스폰서쉽
Loyalty 향상
커피 매니아 클럽 운영(Web 이용)
…(생략(省略))
브랜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브랜드마케팅 31 31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