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의 와인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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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4 12:2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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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의 좋은 점과, 와인의 상품구조, 아시아에서의 와인의 입지와 호주에서의 현재 와인 마케팅 방법, 우리나라에서의 성공적인 와인 마케팅 방법 등을 연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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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의 좋은 점과, 와인의 상품구조, 아시아에서의 와인의 입지와 호주에서의 현재 와인 마케팅 방법, 우리나라에서의 성공적인 와인 마케팅 방법 등을 연구했습니다. 더욱이 레드 와인은 긴장을 풀기에도 그만이다. 탄닌과 신맛은 방부제 역할까지 하므로 탄…(생략(省略))
보고서 작성에 유용한 내용이 되시길 바라며, 레포트 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경영학논문]한국에서의와인마케팅 , 한국에서의 와인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I. 서론--------------4
1. 문제제기--------------4
2. 연구목적--------------5
II. 본론-------------6
1. 연구의 방법과 절차------------6
1) 와인의 좋은점-----------6
2) 와인의 상품구조-----------7
3) 아시아에서의 와인의 입지--------9
4) 카셀라 와인즈의 와인 marketing -------10
5) 국재 와인 시장에서의 marketing -------12
III. 결론------------15
레드 와인에는 비타민도 풍부하게 들어있다 그 대표적인 것이 비타민C이다. 와인은 오랜시간 동안 발효를 통해 효소작용으로 만든 알코올이기 때문에 레드 와인에는 폴리페놀이 가득 들어 있다
폴리페놀의 일종인 탄닌은 껍질과 씨, 줄기에 들어 있는 constituent 이다. 레드 와인에 들어 있는 탄닌은 치아를 붉게 물들이고, 입안을 말라붙게 한다. 그러나 적당량이 들어 있으면, 와인의 향과 식감을 놀랍게 바꾸어 놓는다. 그런데 그 영양소들은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다. 또 산소를 운반하는 적혈구 색소인 헤모글로빈의 생성에도 깊이 관여하고 있다 그 다음이 비타민B군인데 이것도 레드 와인에 풍부하게 들어 있다 이 비타민B군 가운데 특히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 비타민B12인데, 이 것은 적혈구의 형성에 影響에 影響을 미치는 중요한 항빈혈성 인자이다. 비타민C는 여러 가지 작용을 하지만 최근에는 항산화 효소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그렇다면 포도를 그냥 먹거나 100% 과즙인 포도 주스를 마셔도 영양소를 그대로 섭취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할 것이다.






설명
다.보고서 작성에 유용한 내용이 되시길 바라며, 레포트 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현대 사회에서 으레 따르게 마련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우해서도 비타민은 꼭 필요하다. 이에 반해 화이트 와인은 탄닌 함유량이 높지 않다.
앞에서도 말했듯이. 프랑스 사람들이 동물성 지방을 많이 섭취하는데도 심장병으로 이한 사망률이 낮은 이유는 ‘프렌치 페러독스’ 때문이고, 그것을 푸는 열쇠가 ‘레드와인의 섭취에 있다’는 것이다.
이 비타민을 정제하여 만든 약을 복용하기보다는 레드 와인이라는 천연 비타민을 먹는 것이 한층 더 효능을 발휘하는 것은 물론이다.
레드 와인에는 여러 가지 영양소가 들어 있고, 이 영양소는 와인의 원료인 포도에 함유되어 있는 것이다. 예를 들어 폴리페놀류의 각 constituent 에 대해 살펴보면 탄닌과 케르세틴은 씨에 많고, 안토시아닌과 플라보노이드는 껍질에 많이 들어 있는데, 씨와 껍질을 그대로 먹는다고 해도 별로 흡수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