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경영,코스트코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6:43본문
Download : 이마트경영,코스트코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외국 기업들이 연달아 망하고 돌아간 우리나라에서 코스트코가 망하지 않은 이유는
이마트와 코스트코 SVC의 차이가 있을까 만약 있다…(투비컨티뉴드 )
다.
국제적으로 성공한 코스트코와 이마트의 SVC를 비교함으로써 국제적 SVC의 트랜드를 알아보자.
광고를 하지 않은 코스트코가 유명한 이유는 어떤 방법으로
우리나라에서 유통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이마트의 SVC는 무언가 다를 것이다.이마트경영,코스트코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마트경영,코스트코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경영 코스트코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설명
이마트경영,코스트코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이마트경영,코스트코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이마트경영,코스트코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이마트경영,코스트코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3 )






_SLIDE_1_
이마트 VS 코스트코
_SLIDE_2_
기업 선정이유
기업introduction- 기업 연혁, 매출액, 서비스
7P analysis
충성도 유지
설문 조사 통계
결론
2
_SLIDE_3_
‘가격파괴’ 대형마트에서 중소마트까지 확산
대형유통업체들의 가격파괴 marketing 이 대형마트, 프랜차이즈, 중소마트까지 확산되고 있다아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와 롯데마트가 ‘착한 가격’과 ‘통큰 할인’이라는 marketing 으로 가격을 최저가로 할인행사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이러한 가격파괴 marketing 이 프랜차이즈 업체와 중소마트에 까지 옮겨가고 있다아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런칭한 프렌차이즈 업체인 등심플러스에 따르면 ‘삼겹살 가격에 한우를’이라........................
1. 기업선정이유
대형마트의 경쟁력은
물가에 민감해진 소비자들
`3`
_SLIDE_4_
1. 기업선정이유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두 슈퍼마켓
`4`
_SLIDE_5_
1. 기업선정이유
서로 상반된 형태의 대형마트
1) 창고형 Vs. 백화점식
`5`
_SLIDE_6_
1. 기업선정이유
서로 상반된 형태의 대형마트
2) 하이퍼마켓, 회원제 도매클럽
3) 광고
▶ 고객 기대 형성에 effect
`6`
4) 회원제
_SLIDE_7_
1. 기업선정이유
글로벌 대형 마트
국개 131개 국외 18개
국내 8개 국외 573개
`7`
_SLIDE_8_
가설 및 도출하고 싶은 결론
`8`
코스트코의 SVC 질에 대한 기대와 인식이 낮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