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서비스 상품관리 / 서비스 marketing 믹스 I 기본모형 서비스 상품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10:01본문
Download : [경영] 서비스 상품관리.P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설명
경영 서비스 상품관리 / 서비스 마케팅 믹스 I 기본모형 서비스 상품관리
Download : [경영] 서비스 상품관리.PPT( 30 )
서비스 마케팅 믹스 I 기본모형 서비스 상품관리 서비스 가격관리 서비스 촉진관리 서비스 유통관리 서비스 상품에 대한 이해 서비스 브랜드 관리 서비스 신상품의 기획 서비스 상품관리 서비스 상품이란 서비스 상품의 분류 서비스 수명주기(Service Life Cycle) 서비스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서비스 브랜드의 요소와 영향 서비스 브랜드의 핵심-브랜드명 效果(효과)적인 브랜드 창출, 어떻게 할 것인가 서비스 신상품이란 서비스 신상품 기획 시 고려사항 서비스 신상품의 개발과정 서비스 상품이란 Core Service Facilitating Service Supporting Service 본원적 욕구 충족 Ex)호텔숙박 핵심 서비스 이용 촉진, 반드시 필요 Ex)호텔의 리셉션 서비스 가치 증대, 경쟁사와 차별 Ex)호텔의 레스토랑 서비스 상품의 분류 편의서비스 선매서비스 전문서비스 인식된 위험의 정도 구매 노력의 정도 고객의 관여 정도 대표적인 예 낮음 높음 높음 낮음 중간 높음 매우 낮음 높음 매우 높음 필름 현상소, 우편 서비스 등 치과, 미장원 등 좋아하는 가수의 콘서트, 개인 변호사의 법률 서비스 등 고객 관점에 의한 분류 서비스 상품의 성격에 따른 분류 서비스 상품분류에 따른 시사점 구체적인 서비스 제공물과 관련된 위험의 정도 파 ...
서비스 marketing 믹스 I 기본모형 서비스 상품관리 서비스 가격관리 서비스 ...
[경영] 서비스 상품관리 / 서비스 marketing 믹스 I 기본모형 서비스 상품관리
![[경영] 서비스 상품관리-9023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5D%20%EC%84%9C%EB%B9%84%EC%8A%A4%20%EC%83%81%ED%92%88%EA%B4%80%EB%A6%AC-9023_01.gif)
![[경영] 서비스 상품관리-9023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5D%20%EC%84%9C%EB%B9%84%EC%8A%A4%20%EC%83%81%ED%92%88%EA%B4%80%EB%A6%AC-9023_02_.gif)
![[경영] 서비스 상품관리-9023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5D%20%EC%84%9C%EB%B9%84%EC%8A%A4%20%EC%83%81%ED%92%88%EA%B4%80%EB%A6%AC-9023_03_.gif)
![[경영] 서비스 상품관리-9023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5D%20%EC%84%9C%EB%B9%84%EC%8A%A4%20%EC%83%81%ED%92%88%EA%B4%80%EB%A6%AC-9023_04_.gif)
![[경영] 서비스 상품관리-9023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5D%20%EC%84%9C%EB%B9%84%EC%8A%A4%20%EC%83%81%ED%92%88%EA%B4%80%EB%A6%AC-9023_05_.gif)
서비스 마케팅 믹스 I 기본모형 서비스 상품관리 서비스 가격관리 서비스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