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인터넷(Internet) 광고效果 측정(measurement)방법 > cangoto8 | cangoto.kr report

인터넷(Internet) 광고效果 측정(measurement)방법 > cangoto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8

인터넷(Internet) 광고效果 측정(measurement)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1 05:10

본문




Download : 인터넷 광고효과 측정방법.hwp






Hits나 Visits, 또는 Users 등이 해당 웹 사이트의 매체 파워를 평가하는 일반적인 기준이라면, `Impression`이나 `Page...

Download : 인터넷 광고효과 측정방법.hwp( 34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인터넷%20광고효과%20측정방법_hwp_01.gif 인터넷%20광고효과%20측정방법_hwp_02.gif
Hits나 Visits, 또는 Users 등이 해당 웹 사이트의 매체 파워를 평가하는 일반적인 기준이라면, `Impression`이나 `Page Views`는 해당 사이트에 집행된 광고의 표출 결과를 산정하는 좀더 구체적인 기준으로서 현재 Internet 광고 시장에서 가장 널리 통용되고 있따 이는 Banner광고가 포함되어 있는 웹 페이지가 사용자에게 전송된 수를 기록하는 방법으로 Banner 광고가 포함된 페이지가 한 번 전송되면 일단 광고가 사용자에게 노출된 것으로 간주하고 한 개의 Impression으로 기록하는 방법이다.



1. Internet 광고의 concept(개념)

전…(생략(省略))
Hits나 Visits, 또는 Users 등이 해당 웹 사이트의 매체 파워를 평가하는 일반적인 기준이라면, `Impression`이나 `Page... , 인터넷 광고효과 측정방법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Internet) 광고效果 측정(measurement)방법
순서

다.
Click Through Rate는 Page View당 클릭 수의 비율을 측정(測定) 한 것으로 종종 상이한 Banner간의 effect를 비교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는 기준이다.

⑤ Ad Clicks/Click Through Rate 등
Ad Clicks는 사용자들이 실제로 일정 웹 사이트의 Banner 광고를 클릭한 수를 자동적으로 Web Server에 기록하여 이를 기준으로 광고 effect를 측정(測定) 하는 방법을 말한다.
전체 12,60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