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航空(항공) 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 > cangoto8 | cangoto.kr report

航空(항공) 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 > cangoto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8

航空(항공) 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22:34

본문




Download : 항공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hwp





레포트/기타

항공사고에서의%20비행단계별%20사고수준%20예측_hwp_01.gif 항공사고에서의%20비행단계별%20사고수준%20예측_hwp_02.gif 항공사고에서의%20비행단계별%20사고수준%20예측_hwp_03.gif 항공사고에서의%20비행단계별%20사고수준%20예측_hwp_04.gif 항공사고에서의%20비행단계별%20사고수준%20예측_hwp_05.gif 항공사고에서의%20비행단계별%20사고수준%20예측_hwp_06.gif

Download : 항공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hwp( 76 )






순서


up航空(항공) 사고에서의비행단계별사고수준예측

航空(항공) 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한 입니다.up항공사고에서의비행단계별사고수준예측 , 항공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기타레포트 ,

[ 목 차 ]

제 1 장 서 론

제 2 장 관련이론(理論)의 고찰
2.1 FUZZY 이론(理論)
2.1.1 퍼지이론(理論)의 개념(槪念)
2.1.2 삼각 퍼지숫자(triangular fuzzy number)개념(槪念)
2.2 DELPHI 기법
2.3 FUZZY DELPHI 이론(理論)의 적용

제 3 장 조종사 인적요소의 分析(분석) 및 분류
3.1 조종사 인적요소의 分析(분석) 및 분류
3.2 조종사 인적요소 분류 결과

제 4 장 FUZZY DELPHI 설문조사
4.1 설문계획
4.2 사고수준 예측 결과

제 5 장 conclusion(결론) 및 추후 연구해결해야할문제
5.1 conclusion(결론)
5.2 토의 및 연구해결해야할문제

《 서지사항 》





4.1.1 전문가의 선정
본 연구에서는 조종사 인적요소에 따른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을 위한 전문가로 총 비행시간 2000시간 이상, 비행경력 10년 이상, 비행자격이 교관급(IP) 이상이며, 실무에서 안전담당관의 보직을 역임한 비행경력이 풍부한 6명의 현역 조종사를 선정하였다.





설명

,기타,레포트


航空(항공) 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
항공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한 자료입니다. 또한 DELPHI 기법의 속성 상 전문가 개인의 충분한 의사전달…(투비컨티뉴드 )


다.
전체 12,60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